연어에 Who is @jack8831?/ "Show me the money!" 읽고

in #sct5 years ago (edited)

연어에 Who is @jack8831?/ "Show me the money!" 읽고/cjsdns

마음이 아리고 기쁘다.
뼛속 골수까지 보여주니 측은하고 대견하다.
이렇게까지 해야 하니 찬양가라도 불러 주고 싶다.

울지 마라
울지 마라
담대한 너에게 더 큰 짐이 있으려니
울지 않는 너에게 기대고 싶어 진다
기대고 싶은 사람 나뿐이랴
지혜와 용기 아무나 갖는 것 아니니

너는 우리의 북극성
우린 지금 달려가고 있다.
달려가야 한다.

근대 시민 사회를 이끌어낸
프랑스의 시민혁명

혁명의 이념은 자유 , 평등, 박애였다.

어땠는가?

열광하며 자유를 안고서 뛰어간 자들
오늘의 물질 만능 자본주의 만들었고

평등이 최고의 이념이라고
들고 간 자들
공산주의 창시자이고 추종자였다.

그러나 세상은 어떠한가.
달콤한 것만 들고튀어
자기가 최고라고 했던 결과 물들을 보라.

시민 혁명의 이념은 절름발이로 성장했다.
박애라는 이념을 안고 간 정치 체제는 없었다.

일부 종교가 가져갔으나
자신들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더 활용했다.

나는 느낀다.
자유 , 평등, 박애가
모두 들어있는 스팀 코인판을

나는 사랑한다.
너를 steemcoinpan을

나는 희망한다.
유저 모두가 행복한 steemcoinpan을
네가 만들어 주기를

설령 울고 싶어도 울지 마라.
네게는 내가 아닌 우리가 있다.
어찌 내 마음만 이러하겠는가?

너는 우리의 북극성이다.
steemcoinpan은 희망 그 자체이다.

Sort:  

오늘도 어김없이 한 수 올리시네요!
암호화폐 전문 시인으로 등단 하시겠어요!
^&^

반갑습니다.
때론 응원이라고 하는것이 오히려 누가 될때도 있습니다.
이글이 그렇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너는 우리의 북극성이다.
steemcoinpan은 희망 그 자체이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