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가 또... ㅋㅋㅋ

in #sct-kr2 years ago


image.png


근로자 사망 사건이 일어났던 SPC...

이번에는 SPC의 직원이
근로감독관을 나온 감독관의 가방을 뒤져서,
[SPC 그룹 감독 계획서] 서류를 몰래 촬영하고
이를 상급자들에게 공유했다고 한다.

image.png

image.png

.
.
.

이게 정말 개인의 과잉충성일까,
아니면 상급자의 지시였을까 ;;;

정말 까면 깔수록 무언가가 계속 나오는 SPC ㅎㅎㅎ

.
.
.

그리고,
지나고 지나도 계속 돌아오는...

월.요.일. ㅠㅠ .

image.png

너도 좀 사라져줭 ㅎㅎㅎ



 끝.
뿅!!💕

Sort:  

팁 감사합니다!! 'ㅡ')b ㅎ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이상한 회사. 빵, 아이스크림 안 사먹을텨!

김국진이 국진이빵으로 망해가던 회사를 살려줬더니 ㅠㅠㅠㅠ
그 착하다는 국진이형이 한탄을 하고 있을듯....;; ㅎㅎㅎ

그래도 흔들림 없는 편안함
파리바게뜨….

빵과 디저트류를 좋아하지 않아서 다행...ㅎㅎㅎ

알고보니 저는 평생 SPC를 무지성 불매하고 있었습니다 'ㅡ' ㅋㅋㅋ

문제가 한두개가 아니네요.. ㅠ

정말 저런 기업은 정신 차리게 따끔하게 혼 좀 나면 좋겠네요 ㅠㅠ

친구가 SPC 다님.
오래전부터 아주 많은 이야기를 들어왔음.

결론은 나는 웬만하면 잘 안 감.ㅎㅎㅎㅎ
아예 안 갈 수는 없는 게, 쟤들이 경쟁자를 짓밟아서 독점인 게 꽤 있다는 거.. 안타까운 현실.

쟤들이 독점을 하기 위해 쓰는 방법들 들어보면 록펠러 저리 가라임.ㅎㅎㅎㅎ

예전부터 저런 기업이었구먼ㅋㅋㅋㅋ

독과점이라 완전불매는 할 수 없겠지만,
최대한 자제하면서 지속적인 불매로 나아가야지 ㅠㅠ

근데 나는 빵이나 디저트나 햄버거 같은 걸 다 안 좋아해서 다행쓰 ㅋㅋㅋㅋㅋ

아... 오늘 월요일이었구나
연차 쓴 자의 여유
씨익~!!

으응....연차??!! ㅎㅎㅎㅎ ㅂㄷㅂㄷ....

오늘은 출근해서 지옥을 맛 보길 'ㅡ' 키키키키킼 ㅎㅎㅎㅎ

얼마나 대단한 빽이 있는 것일까요 어이구 ;;

그러게 말입니다 ㅠㅠ
분명 윗선에서 시킨 것 같긴한데, 분명 꼬리자르기를 하겠죠;;; ㅎㅎㅎ

대단들... (말잇못)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