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지원하기 #@Actifit x @promisteem

in #promi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뽀돌 @bbooaae 입니다
Actifit 을 소개해준 천사 동생😇😇 @jisoooh0202 님 감사드립니다.






힘을내요.jpg







@Actifit x @promisteem ❤️콜라보 뉴비지원하기❤️








Actifit ?





Download on playstore
Download on app store



ruler0.jpg


@actifit 운동하며 @promisteem 약속 지키며 보팅받기





@promisteem
★[모집중] <주3회 운동하기> 에 참가 신청하시고
여기에 <신청완료> 라고 댓글을 알아주시면 1주 참가비를
@steempayco 이용하여 선착순 3분 뉴비(명성도55이하)분에게
참가비를 지원하겠습니다.














★★저분주 모집글 입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 [모집중] <주3회 운동하기>









★<스팀잇으로 돈벌기>
@lucky2 스팀잇 직원님이 운영하시는 뉴비까페도 많이 오셔서 정보 공유하세요








마지막 뉴비지원 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jisoooh0202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soooh0202님의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9]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to-9--1538731660864(뉴비에게 꼭 필요한 정보 요약글)
명성도 55미만 뉴비분들께서는 현재 bbooaae님께서 진행하고 계시는 #뉴비지원하기 #Actifit x promisteem에 참여해주세요!! 선착순 3분 이...

뽀돌 수고했어!!!!!!!!!!!!

이발소 다녀오고 머하구있엉?
ㅋㅋ 글이 없는게야~~~
알쓸신잡을 보면 이말이 이해될끄야
그리스신이 나에게 곧 글쓰는능력을 주신데
ㅋㅋㅋㅋ

이발소...ㅋㅋㅋ
안 그래도 주말 지낸 이야기 다음에 또 주말 지낸 이야기 쓸까봐
오늘 포스팅하려고...
스몬하는데 골드 만나서 계속 짐..아놔 ㅋㅋㅋ
알쓸신잡 이번 시즌 하나도 못봤어...ㅠㅠ
다시보기라도 해야지!

선물 줘야겠네 ㅋㅋㅋㅋ
스몬포스팅을 해야겠군!! ㅎㅎㅎ

행복한 불금 되세요~ ㅎㅎ

넵~ 행복한 불금되세요.

뽀돌님을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항상 고마워요 카카님.!!

요즘 뽀돌님 거침없던 그 모습이 그립네요
너무 조용해서... 어디 아픈거 아니면 됩니다.
쉬엄 쉬엄... 추운데 감기 조심하구요.
운동도 하다 안하면 병납니다.

그리스신이 저에게서
글쓰는 능력을가져갔어요
ㅋㅋㅋㅋㅋ 보내주신 차 넘고마워용
카카형 운동요즘 안해서 찔리네영 ㅋㅋ

빨랑와요
기다릴테니까
내가 뽀돌응원단장인데..

사라지면 정말 잼없을줄 알아요
나 엄청 무서운 사람. ㅋㅋ
암튼 난 항상 여기에 있어요
운동은 포스팅 안해도 꾸준히 하세요
날도춥고 마음이 추울땐 스친들에 위로,격려가
우스겟소리가 도움이 될겁니다.
빨랑와 오래 기다리게 하지 말고...

  • 뽀돌 응원단장 카카단장

형이 무서워서 머리가 백발이 되도록 달려왔엉
ㅋㅋㅋㅋㅋ 졸렵다 잘자 형아~

항상감사합니다. 그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ㅜㅜ

네 저도 감사했습니다 ^^

천사 누나 :)

아닙니다 (단호)


Congratulations @bbooaae!
You raised your level and are now a Minnow!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뽀님. 제가 (식사대접)현물로 감사함을 표하겠습니다^^ 심사위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프로미스팀 신청하였습니다^^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서울살면 뽀돌 따라갈텐데 흑흑 ㅋ

한지민 닮은 미미스타님은 운동 안 하셔도...ㅎㅎ 저는 어좁이에 얼굴이 커서 운동을 해야 그나마 빛이 보이는 상황이라.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 어깨좀 가져가요 ㅎㅎㅎㅎ 제발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를 매장시킬 셈이세요? 성품이 한지민인데 ㅋㅋ
어깨 바꿔주고싶네요. 저는 너무 넓어서 빨래도 넌다는 ㅠ

내가 형보러 가면 대징 뭐 ㅎㅎㅎ 뚝 ㅎㅎㅎㅎ

미약하지만!! 나의 마음을 받아랏

오이형!! 항상 고마워.

오 이렇게 지원을 해주기도 하는구나..

넵~ 이제 돈이 없어서 ㅋㅋ 그만 하려구염 ㅋㅋ

ㅋㅋㅋㅋ 울...었...다.. ㅠㅠㅠㅠ

ㅋㅋㅋ 울지맘 ㅠㅠ 좀 쉴라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0.62
ETH 2656.28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