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13] 오랜만에 날이 화창

in #postingcurationlast year (edited)

IMG_2359.jpeg

기부니가 참 좋다.
해가 나야 살만하다.

오늘은 신협에 가서 기념품을
수령했고(쬐그만 냄비- 가족1이 좋아한다)
시내를 잠깐 걸어다녔고
도서관에서 식후 졸음을 만끽했다.

아흐, 보람지고…..

트럼프와 정치꾼들만 아니면
살만한데….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바람불어 추운데요 흐흐

그쪽이 바람이 심했군요?

도람프와 윤씨 일당들만 정리를 하면
아주 많이 나은 사회가 될 거 같습니다 ㅎㅎ

옳소!

편안한 하루를 보내셨네요.
늘 어제와 같기를!

기온이 많이 올라갔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304.31
ETH 1655.0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