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13] 오랜만에 날이 화창dozam (74)in #postingcuration • last year (edited) 기부니가 참 좋다. 해가 나야 살만하다. 오늘은 신협에 가서 기념품을 수령했고(쬐그만 냄비- 가족1이 좋아한다) 시내를 잠깐 걸어다녔고 도서관에서 식후 졸음을 만끽했다. 아흐, 보람지고….. 트럼프와 정치꾼들만 아니면 살만한데…. #zzan #krsuccess #dokdo #eastseaiskorea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바람불어 추운데요 흐흐
그쪽이 바람이 심했군요?
도람프와 윤씨 일당들만 정리를 하면
아주 많이 나은 사회가 될 거 같습니다 ㅎㅎ
옳소!
편안한 하루를 보내셨네요.
늘 어제와 같기를!
기온이 많이 올라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