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고맙습니다 어떤분입니다
진짜로 머리가 생겼네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ㅋㅋㅋㅋ오늘도 감사합니다. 😊

Hey @thewriting, great post! I've developed a better appreciation for art and it's nice to see good content here on Steemit! Cheers

오늘도 조명 공부 잘 하고 갑니다. 직업과 조금 관련이 있어서 더 즐겁게 보고 가네요

매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우! 엄청 흥미롭게 잘 읽었어요. 제가 가끔 상품 사진 촬영을 하는데, 전문가가 아니라서 ㅋㅋㅋㅋ 자연광을 미워하는 경우가 많죠 ㅋㅋㅋㅋ

자연광ㅋㅋㅋㅋ 저도 그게 너무 밉습니다.

빛을 가지고 노는 분들이 제일 부럽습니다.

조명 진짜 잘하시는 분들 보면 시샘이 납니다.

lalaflor님이 thewrit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거짓 뉴스( fake news)" 비판의 불편함

와우 좋고 전문적인 글이네요 !!!
좋은글 팔로워,보팅 하고 갈게요 ㅎ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려요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seaturtle님이 thewrit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20180301]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빛에 따라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지고,,,, 음 장비가 많네요...ㅎㅎ 쉽게 배우긴 힘들겠어요..^^:: 가발 짱

연습만이 살 길! 하핫 ^^;

오늘도 조명 공부 잘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방문 감솨하옵니다. 족장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0.67
ETH 2632.28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