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름~편안함~~~~~

in #ntopaz5 years ago

17.jpg

며칠 전 한계령을 넘었습니다.

항상 느낀 점이지만 정말 아름다운 우리강산이 입가에 흐르면서 절로 흥얼 거리게 만드는 ~

7.jpg

달리는 차 안에서 찍은 핸드폰 사진으로도 멋지네요^^

헌데 인제 한계리에서 한계령을 넘어 오색에 이르기까지 맞은편에서 오는 차가 정확히 4대가 전부인 것으로 보입니다.

5.jpg

이런 호사가 있나 하면서 춘천 양양간 고속도로가 개통 되고 나서 우린 빠름 편안함에 소중한 것을 잊고 사는 것은 아닌지~

8.jpg

업무상 이라면 모를까 여행을 가면서 터널로만 ~
이런 호사를 마다하고~

6.jpg

한 번쯤 추억을 더듬어 가면서 한계령 미시령을 넘어 서면서 휴게소에서 예전에 맛 볼 수 없는 차 한 잔~~

의 여유를~~

청평에서...한계령 아름다움에 푹 빠져 본....yull

Sort:  

감성풍만 하시네요 ^^

일부러 국도로 달릴때가 있어요.
국도의 매력이 있기에...
한계령휴게소 가고 싶네요^^

너무 예쁘죠 ㅋㅋㅋ
또가고 싶습니다.^&^

행복한 휴일 되세요.

달리는 차에서 찍힌 풍경이지만 흔들림없이 아주 선명하고 또렷이 경관이 보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경치가 아름답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율님,
출퇴근이야 지하철을 타더라도
여행만큼은 국도가 제일이지요.

한계령,오색
가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가물가물 합니다
사진보니 옛 추억을 더듬게 되는군요 ^^

와 사진이 생동감 있네요
맑은 하늘에 푸른 산을 보니 너무 좋네요.

좋은 시간 보내셨을거 같아요

억수로 비오는 날 이 고개를 넘었드랬는데...
오색 산채가 그립군.^^

찰나의 순간 사진으로 담은 모습도 정말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우리강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