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장의 사진으로 ~

in #ntopaz5 years ago

25.jpg

시원한 강원도 하조대의 오늘 정오 즈음 사진입니다.
비도 오락가락 하고 그렇고 그런 날에~
5.jpg

뭐~
카메라도 아니고 핸드폰으로 그것도 구형폰 사진이니 ~
그래도 자연이 저에게 멋진 사진을 선사하네요^^

그리고 드라이브 중 ~
강원도 화마의 얼굴을 보고 놀랐답니다.

차마 사진을 찍을 수 없을 정도의 상처가~

그저 넋 놓고 바라만 보면서 응원합니다.
화마가 휩쓸고 간 지역 주민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청평에서...대한민국 스티미언들님들의 응원에 ..잠시 힘내시라고...yull

Sort:  

구름이 정말 멋지네요.

강원도 화재는 정말 안타깝습니다

구름 멋지네요.
강원도민들을 위해 더 많이 찾아가주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율님, 잘하셨네요.

멋진 구름이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멋진 사진 이네요!
구름인가요? 신기합니다.
강원도 산불의 피해가 복구 되려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 할지....
부디 빨리 수습 되길 바랍니다

자연이 그림을 그렸군요 율님은 사진으로 채색하셨구요 ^^ 멋져부러 ~~~

Posted using Partiko iOS

무슨 구름이래요?
옛날 할머니들이 보셨으면
용이 하늘로 슈웅 날아가는 거
내 눈으로 똑똑이 봤다고 하시겠지요.ㅎㅎ

와우~ 저거 용이 지나간건가요??

강원도 화마 ㅠㅠ

부디 빠른 회복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멋지네요 ㅎㅎ

정말 끔찍한 사건이었어요.
이번 비에 조금이나마 싹들이 더 돋아나길....

태어나서 처음보는 구름 형태네요. 신기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30.08
ETH 3331.8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