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다미가 해물찜

in #muksteem6 years ago

해물은 맛있어~

@zzong81

해물찜메인.jpg

저번에 게장 맛집 이라고 소개했던 그 다미가 인데요?
이번엔 해물찜을 먹어봤어요~~



해물찜.jpg

친한언니 둘과 친한동생 한명과 저
이렇게 네명이서 먹으러 갔었는데요?
해물찜(중) 시켰어요~~
보통 다른 해물찜 집들은 콩나물이 반이상인데요?
여기는 아님! 콩나물보다 해물이 더 많아요! ㅎㅎ



해물찜2.jpg

전체적으로는 요렇게 나와요~~
네명이서 대를 시킬까 하다가 중을 시켰는데요?
일단 저랑 동생은 미리 만나서 뭘 먹었음 ㅎㅎ
그래서 중짜 시켰는데 네명서 중짜도 다 못먹은 ㅋㅋㅋ
대짜 같은 중짜였어요!!



해물찜3.jpg

제 맞은편에 언니 두명이 앉았는데요?
사진 찍을 시간을 안줌 ㅠㅠ
그래서 이미 먹은거라도...ㅋㅋㅋ
저 초록색이 뭘 넣어서 초록색인지는 모르겠지만
전이 맛있더라고요? 리필도 돼용~



해물찜4.jpg

해물찜을 약간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요?
그냥 매운맛이었음. ㅎㅎㅎㅎ
앞에 언니둘이 매운걸 잘 못먹어서
계란찜을 퍼묵퍼묵 하던! ㅎㅎㅎㅎ
계란찜이 간도 적당하니 맛있더라고요~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족발야시장
철판볶음밥 도시락

Sort:  

아 지금 침흘렀음요. 곤이가 아주 풍성하게 들어있네요
가끔 안에 들어있는 미더덕 씹고 으뜨 했던 기억이 0_0

ㅎㅎ 저도 저거 먹다가 미더덕 씹고 으뜨 했어요!
그래도 미더덕은 맛있어요~

미더덕이 바다의 맛의 진수입죠 호호

해물찜 맛있겠어요~
해물찜은 약간 매콤한게 더 맛있다는~!!!
그런데 전 콩나물 듬뿍 들어간 해물찜을 좋아한답니다~~~ 주문할때도 콩나물 많이 주세요~~ 그래요 ㅋㅋㅋ
해산물도 잘 못먹는 초딩입맛!!!

오 저도 콩나물 많이 들은것도 좋아하긴 한데
돈주고 사먹으러갈땐 해산물이 많아야돼 이런 생각이 ㅎㅎ

양도 많아 보이고 해물도 콩나물보다 많아 보이네요.
반찬도 잘 나오고...좋은 메뉴를 선택하셨네요.ㅎㅎ

네네 간도 저에게는 적당히 맵고 좋더라고요!^^

무척이나 배가 고픈 지금 저 양념에 어서 밥을 넣고 볶고 싶네요 ㅠ_ㅠ

앗! 저희는 배불러서 다 못먹고 나왔는데
다시 보니 저도 밥볶아먹고 싶어요~~ㅎㅎ

메인요리도 이미 훌륭한데 환상의 반찬의 조합...아!군침나와요오오

메인요리먹느라 반찬은 잘 못먹었지만
그래도 반찬들도 다 간이 딱맞고 좋아요^^

대자같은 중자 좋죠!
해물은 언제나사랑이예요 식감도좋고

네 진짜 양도 대짜같은 중짜네요~ㅎㅎ
해물은 역시 해물찜으로 먹는게 젤 맛있어요~ㅎ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381.21
ETH 3475.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