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족발야시장

in #muksteem6 years ago

불족은 ♡ 입니다.

@zzong81

족발야시장메인.jpg

주소: 경기 시흥시 중심상가4길 16
전화: 031-432-4909



족발야시장1.jpg

아직 시흥에 살 때 먹부림이예요~ㅋㅋ
어느날 족발이 너무너무너무 먹고싶은거임!
그래서 주문했죠~ 불족으로~~
처음 주문해본 집이고 후기만 믿고 주문했어요.
어땠는지 보실까요? ㅎㅎ



족발야시장2.jpg

주먹밥 따로 주문한거 아니고
원래 요렇게 셋트구성 이더라고요?!
주먹밥 고소하니 완전 맛나요!!
옆에 다른 김치들은 약간 삼삼한 간이고요~



족발야시장4.jpg

불족이라서 새우장 필요없을 것 같은데도
새우장이 같이 왔네요~~
근데 진짜 찍어먹을 필요 없어요~ㅎㅎ
저는 저기서 샐러드가 맛있더라고요~ㅎㅎ



족발야시장3.jpg

색깔보세요~ 영롱(?)합니다~ㅋㅋㅋ
메뉴는 직화불족발(大)로 주문했어요~
첨에는 양을 보고 대짜가 이렇게 적나? 했는데요?
아니었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사진에 보이는 떡은 참고로 맛없어요;;
덜익혔는지 딱딱하더라고요....ㄷㄷ;;



족발야시장5.jpg

두명이서 먹었지만 너무 배불러서 남겼었던
불족발~~ 여러분들도 한입 씩 아~ 하세요~
글고 불족이어서 그런지 제가 좋아하는
껍데기쪽? 콜라겐? 그 부분 완전 많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완전완전 왕만족!!

그런데 검색해보니 경남쪽은 울산에 한군대 있는 것 같아요 ㅠㅠ
동생이 울산에 사니까 나중에 갈 일 있으면
동생이랑 같이 또 가봐야겠네요~ㅎㅎ

부산쪽에서는 또다른 (프렌차이즈지만)
제가 좋아하는 족발집이 있는데
나중에 기회되면 거기도 소개해봐야 겠어요! ㅎㅎ
그럼 오늘은 요기까지 뿅~*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철판볶음밥 도시락
리뉴얼 악마콘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시흥시 중심상가4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족발먹을까 하다가 쫄면과 만두 먹었는데...후회되네요 또르르ㅠ 어우맛나보여요

족발 오랫만에 먹으니 맛나더라고요^^

매콤하니 맛있을 것 같네요.
주먹밥도 커서 배가 금방 부를 것 같네요.^^

습하습하 하면서 먹을 수 있어용ㅎㅎ
주먹밥 진짜커요~ㅎㅎ

이번주 마지막 응원왔습니다^^ 한주간 수고 많으셨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그리고 앞으로도 화이팅!!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4월 2주)

일주일동안 감사했어요^^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78.84
ETH 2749.4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