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고팍스 웹툰 공모전

in #kr6 years ago

홍보이미지.jpg

인스타그램-640-640@3x.png

스팀잇과 고팍스가 함께하는 웹툰 공모전이 열립니다

역대 최고 수준의 상금이 걸렸네요

자세히 보면 공모전을 홍보하는 고팍스 캐릭터가 참 잘나온걸 알 수 있는데요

누가 만들었는지 정말 정말 좋은 캐릭터 같습니다

(캐릭터 이름은 파우, 팍스 랍니다)


거기다 공모전 수상을 한 작가님이 원하시면 마나마인 코믹스에서

지속 연재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공모전 참가방법

https://webtoon2018.com

Sort:  

2억이라니 쩌네요 ㄷㄷㄷ

와우 상금이 ^^ 모두 응원합니다 ^^

짱짱짱!
very good~~~

와우 상금이 대박이군요. 작가님들 작품 구상으로 머리가 바쁘시겠습니다 응원합니다 ^^

대박..이거야 말로 로또죠 ㅎㅎ 웹툰작가님들 파이팅입니다~

캐릭터 누가 만들었는지 귀엽군요!

이제 웹툰 작가들이 스팀잇으로 몰려왔음 하네요~

이야 이 공모전 진짜 대박각이네요 +ㅂ+ 리스팀 했습니다 !! 캐릭터도 너무 귀엽습니다 >_< 게다가 여우한테 팍스라는 이름을 붙이다니!! 캐릭터 만드신분 천재인듯용!!

wow
very nice post..

고팍스가 여러 이벤트를 열어주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130.22
ETH 3466.74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