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다미가 게장 맛집

in #kr-funfun6 years ago

양념게장이 좋아요! ㅋㅋ

@zzong81

다미가썸.jpg

흠흠... 리뷰 쓸려고 찍은게 아니어서
사진이 하나밖에 없지만
그래도 올려봅니다. ㅎㅎ

주소-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593-5
전화-031-499-7477



다미가1.jpg


어제 다른 팔로님 글을 보다가
간장게장이 나오길래
저도 잠자고있던 사진 하나 방출~ㅎㅎ

요기는 이미 이동네에서 3년정도 산 동생이
강추 게장집이라고 해서 따라가봤지여~
리필가능 하다고 하는데 일단
처음 나오는 양이 리필되어서 나온거더라고요?
무한리필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것 같아요.ㅎㅎ

저는 평소 양념게장을 좋아하는데요?
간장게장은 일단 저에게는 좀 비려서;;
근데 이집은 비린향이 약간 있지만
못먹을 정도는 아닌데 저는 계속 먹지는 못하겠;; ㅋㅋ
그래서 간장게장 좋아하는 동생이 거의 다 먹고요~
저는 옆에 나온 양념게장을 다 먹었네요!
사진에는 양이 참 적어보이는데 실제로는 많아요!
여자 둘이서 배불러서 다 못먹은 함정+_+;;;
사진보니 제가 또 먹고싶네요~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다는!! ㅋㅋ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87닭강정
청춘핫도그

Sort:  

게뚜껑에 밥 비벼먹었던게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ㅠㅠ 쓱쓱 비벼서 한 입 먹고 싶...

헛 저는 내장은 너무 비려서 못먹겠더라고요ㅠㅠ
그나마 먹는건 전복죽에 들은 전복내장 익힌거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593-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간장 게장은 저도 비려서 잘 못 먹어요 ㅜ

양념 게장만 잘 먹어요 전!!ㅋㅋ

비주얼은 좋네요 정갈해보여서

저는 매운걸 좋아하다보니 역시 게장도 양념이! ㅎㅎ

양념게장 구워서 먹으면 더 맛난데 말이죠~
게장 먹고 싶네요~~

오오 구워도 먹는건 첨 알았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구워먹어봐야 겠어요.

저도 몰랐는데 이걸 모르냐며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맛있었어요.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더요 ㅎㄹ

^^ 저는 간장, 양념 둘다 좋아해서 사진 보는데 침을 삼키게 되네요 ㅋㅋㅋ

저집이 또 맛집이더라고요~ㅎㅎ

네 맛집일 것 같아요 ^^
뭔가 주인장의 자신감이 느껴지는 셋팅이에요 ㅎㅎㅎ
월욜 저녁도 유쾌하게 보내세요~~^^

정말 게장은 밥도둑계의 대부이죠 원도 도둑...ㅎㅎ

그냥 먹어도 꿀맛 밥이랑 같이 먹어도 꿀맛이죠~

원래 간장게장은 잘 안먹었는데... 양념게장은 좀 먹고요.
나이가 들어 입맛이 바뀐건지 한 일이년전 부터는 간장게장도 조금씩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냥 장모님표로 일년에 두어번정도^^

저는 누가 사주면 먹게 되네요~ㅎㅎ
분명 좋아하는데 평소에는 고기위주로 먹어서 ㅎㅎ

헐 이런 밥도둑을 비린맛 떄문에 못먹으시다니 ㅠㅠ

비린것에 그렇게 예민하지 않은데
가끔 그런 음식이 있어요. ㅎㅎ;;

양념게장 먹고싶다.. 저도 간장게장보단 양념게장이 좋아요 ㅋㅋ

적당히 매콤한게 좋아요~~
입에 넣으면 술술넘어가지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647.65
ETH 3473.9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