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철판볶음밥 도시락

in #muksteem6 years ago

GS편의점 도시락

@zzong81

철복메인.jpg



철볶1.jpg

이 도시락은 두번째 먹는건데
맛있어서 한번 더 먹으면서 리뷰남겨요! ㅎㅎ
뚜껑 덮은 채로 2분 10초 돌려왔어요.



철볶2.jpg

이 고기 부분이 양이 적은것 처럼 보이지만
의외로 적당해요! 그리고 맛있음!! ㅎㅎ
왼쪽고기가 너비아니(돼지고기)
오른쪽이 닭고기인데 닭다리살 인 것 같아요.



철볶3.jpg

소스를 고기에만 뿌려야 하는데
멍때리고 있다가 밥에 뿌림 ㄷㄷ;;
그래도 소스가 심하게 짜지 않아서 먹을만해요~
밥은 뭘로 색낸 볶음밥인지 모르겠는데
간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저한테는 일단은 전체적으로 맛있음! ㅎㅎ
맛있어서 특별히 할 말이 없어요~ㅎㅎ

요즘 신상이 넘쳐나서
저는 신상 먹어보는게 취미라서요^^
아무리 맛있어도 두번사먹기 쉽지않은데
요건 두번이나 사먹었으니 인정합니당!
그럼 뿅~*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리뉴얼 악마콘
더커진 피자치즈돈까스 도시락

Sort:  

ㅋㅋㅋ 편의점 도시락 진짜 맛있어진 것 같아요~~
근데 저희 신랑은 방부제 많다고 안사준답니다 -_-
그래서 저번에 한번 몰~~~래 사먹었는데 넘 급하게 먹다고 체했다는..ㅠㅠ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안먹은척 할려고 다 먹다보니 ㅋㅋㅋ
천천히 꼭꼭 씹어서 드세요~~~^^

네 예전에는 비싸기만하고 양도적었는데
언젠가부터 양도 많아지더라고요~

쩝쩝. 한때 편의점 도시락 많이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고싶어지는 비주얼입니다ㅠㅠ
계란 되게 가짜같이 생겼네요

저도 작년에는 많이 먹었었는데 ㅎㅎ
계란은 반숙이예용ㅎㅎ

크.. 가끔먹으면 그 맛 일품입니다. 요즘 편의점 도시락은 진짜 인정!

편의점 도시락 짱!! 맛있어보여요..ㅎㅎ

일단 제입맛에는 짱 좋아요^^

편의점도시락 저도 좋아해요
가격도좋고 구성도 알차고~!! 종류도많아서 연속으로사먹어도 메뉴 겹치지않고 정말 좋아요 ღ'ᴗ'ღ

맞아요! 저는 특히 신상나오면 사보고싶어 지는데
새로운거 사먹는 재미도 있어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의점 고퀄ㅋㅋ 가격도 좋아서 야식으로 짱이에요 ㅋ

감사해요~
여기 살때는 또 편의점이 코앞에 있으니
더 자주가게되더라고요.ㅎㅎ

편의점도시락 종종 드시나봐요~새로운 도시락 글들볼때하다 신선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쫑님 건강 안좋아지실까봐~ㅠ

걱정 감사해요~
근데 작년에비해 많이 줄었어요~
작년에는 편의점 도시락에 꽂혀서 더 자주 사먹었었다는! 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70.15
ETH 3489.6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