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4] 창원 베트남 음식 맛집 '에머이(Emoi)'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먹스팀 다니입니다:D
@danihwang

오늘은 베트남 요리입니다!
베트남 쌀국수와 분짜


창원 베트남 음식 맛집 '에머이(Emoi)'

1

오랜만에 먹스팀으로 돌아왔습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에머이를 다녀왔는데, 주중에 다른 주제로 포스팅 한다고 이제서야 먹스팀 올리네요^^

한주가 지났지만 쌀국수와 분짜의 꿀맛은 아직도 생생합니다.
밤이라 그런지 침이 고이네요.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마디미로10번길 7

1

지난번에 신서유기에서 베트남 직접 가서 분짜 요리를 먹는걸 봤는데요.
정말 먹어보고 싶었어요.
그걸 이번에 먹어봤습니다.

내부 분위기도 이국적으로 잘 꾸며 놓은 것 같습니다.


분짜

1

분짜는 일반적인 쌀국수와 달리,
돼지고기, (라이스페이퍼와 고기를 넣고 튀긴)넴, 완자, 그리고 쌀국수를 새콤달콤한 차가운 늑맘소스에 적셔서 먹습니다.

비주얼에 한번 놀라고,
새콤한 소스에 두번 놀라고,
입안에서 조화되는 고기와 쌀국수에 세번 놀랐습니다.

1

아~~~~~
먹스팀은 밤에 올리면 안되겠네요.. 추릅 침닦고, 다시.


베트남 쌀국수

ㄴ

요즘 같이 쌀쌀한 날씨에 딱이죠!!
따뜬하고 깔끔한 쌀국수~! 정말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분짜는 약간 돼지갈비 먹는 느낌의 느끼함도 있는데,
쌀국수를 먹으면서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두 요리의 조화가 너무 좋았습니다.


지난 이야기

[muksteem #3] 창원 또아식빵 - 누가 그렇게 하염없이 어여뻐도 된답니까❤️

[muksteem #2] 창원 멕시칸 레스토랑 - El Loco

[muksteem #1] 창원 화덕피자 전문점 "언덕의의 나폴리"


즐겁고 맛있는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오 맛있겠네요^^

네 맛있었습니다^^

쌀국수 국물 좋지요. 잘 먹고 갑니다. 눈으로.

감사합니다^^

추운날씨에는 역시 쌀국수죠~^^

네 맞죠!! 감사합니다^^

저도오늘 미스사이공쌀국수 포스팅했는데
통했어용 찌릿찌릿👉🏻

오호! 찌찌뽕:D

분짜가 생각보다 너무 맛나더라구요!!
근데 제가 먹은 지점은 분짜 위 고기가 4점밖에 없어서 슬펐어요ㅋㅋㅋㅋ

이런. 이쪽은 다행히!? 고기가 꽤 많았었네요ㅎㅎ

호치민에도 제가 아는 분짜 음식점이 몇 군데 있습니다ㅎㅎ
한국보다 깔끔하지는 않지만, 2,000원 정도에 맛나게 먹어요ㅎㅎ
(사진 찍어놓은게 없네요;;)

우와!! 2천원 엄청 저렴하네요. 베트남에서 직접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요즘 이곳저곳 베트남 음식 열풍이 한창이네요ㅋㅋㅋ
신기하게도 넘나 맛있는 음식들 :)
분짜가 참 맛나던데요 전!

네 저두요 분짜!!! 넘 맛있어요ㅋㅋ

아... 맛있겠다. ㅇㅠㅇ (츄릅)
아.. 배고플 시간.ㅇㅅㅇ;;

ㅎㅎㅎ 넵 츄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35.55
ETH 3509.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