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3] 창원 또아식빵 - 누가 그렇게 하염없이 어여뻐도 된답니까❤️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빵을 조하(!)하는 다니입니다:D

@danihwang

오늘은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또아 식빵을 소개합니다.

ㅁ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16번길 3
상남동 14-4 나폴리 빌딩
매일 11:00-22:00

줄을 서시오~

ㅁ

빵이 나오는 시간에 맞춰 줄을 서있습니다.
인기 있는 빵들은 금방 빠집니다.
뭐 명품관 들어가는 것 처럼 두 팀씩 들여보내 주네요ㅋ

왜?? 가격(2,900원) 그리고 맛

ㅁ

블루베리식빵, 치즈식빵, 밤식빵, 옥수수식빵, 피자식빵 그리고 초코식빵까지!!

다 2,900원 이었습니다.
가성비 짱입니다.

초코식빵 - 이게 베스트❤️

ㅁ

초코가 아주 그냥 막 가득 차 있습니다.
아 또 먹고 싶네요. 추릅.

ㅁ

밤식빵도 먹었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통 밤이 팍팍 박혀 있고 빵 자체도 고소해서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ㅎㅎ


지난 포스팅

[muksteem #2] 창원 멕시칸 레스토랑 - El Loco

[muksteem #1] 창원 화덕피자 전문점 "언덕의의 나폴리"


빵을 좋아하신다면 주변의 또아식빵을 한번 가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가성비 그뤠잇!

감사합니다.

@danihwa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오 다니님도 빵 좋아하시는군요!!
빵은 언제먹어도 좋은거같아요ㅋㅋ
그나저나 초코식빵 장난 아니네요~~~!
저 흘러내리는 초코.....츄르르릅🍞

네~~~ 쪼꼬 감동이었습니다ㅎㅎ
키키님 방문 감사드려요^^

와.. 요즘 이런 식빵이 유행하는 것 같던데..
대만카스테라에서 업종변경을 이걸로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도 빵을 너무나 좋아하는 빵돌이인데.. 초코식빵 먹고 싶네요ㅎㅎ

대만 카스테라 처럼 반짝 하고 문 닫는 건 아니겠죠^^

식빵이 정말 다양하네요 늘 밤식빵만 먹었었는데...
초코식빵 문화충격입니다 ㅎㅎㅎ
무엇보다 가격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Autorent님 방문 감사드려요^^
가성비 짱입니다. 초코 듬뿍!!!

초코빵 .....

초코가 넘나 영롱하네요 ....

먹고싶ㄸㅏ.....

네 맞죠!! 초코초코 합니다ㅎㅎ

노란 밤이 듬뿍 밤식빵도 맛나겠는걸요~~

밤식빵도 맛있었습니다^^

저도 빵을 좋아하다보니..사진만 봐도 맛나보입니다ㅎ

씨네님도 빵 좋아하시는군요!!^^

I Liked your post, thanks for sharing
your post resteeme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16번길 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danihwang/muksteem-4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kr-newbie 태그는 ^^ 새로 오시는 뉴비 분들에게 양보해 주세요 ㅎㅎ

넵 알겠습니다^^;; 저도 아직 한달 조금 넘은 55이하 나름 뉴비였는데ㅎㅎ 오늘부로 뉴비 태그는 졸업 할게요:))
반갑습니다 티월드님.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뵐께요~ 꾸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59522.29
ETH 2588.0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