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창원 화덕피자 전문점 "언덕의의 나폴리"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화덕피자 전문점 - 언덕의의 나폴리

ㅁ

주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평산로 159번길 17
http://naver.me/5aJfyJH7


일단 식전빵이 나옵니다.
조금만 먹고 본 음식을 먹을거에요ㅎㅎ

2

이 집의 베스트 새우날치알 로제 파스타
그리고 토마토 루꼴라 피자를 주문했어요.

3
새우날치알 로제
새우와 날알 가득가득

4
화덕 피자 빵이 쫀득쫀득~~
아 다시 침샘이 열일 하네요 아까 많이 먹었는데

4

아 그리고 미리 주문을 하고 가시면 음료가 공짜!!!

ㅁ

레몬에이드

마지막으로 음식을 다 먹고 나면
직접 만든 수제 초콜릿을 주십니다.

5

계산서. 나름 합리적인 거 같습니다. 꼭 미리 예약하여 음료는 서비스로!!!^^

5


다니의 먹스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맛있겠네요. ^-^
화덕피자는 사랑이죠~~

ㅎㅎ 네 화덕피자❤️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평산로 159번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danihwang/muksteem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저도 첨으로 먹스팀 지도에 올라가네요.
감사합니다^^

진짜 맛있어보이네요...ㅋㅋ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크!!화덕피자 맛있지용~~~ㅎㅎㅎㅎ
팔로우하고 앞으로 자주 찾아뵐께용^^

저도 맞팔입다^^
감사해요 자주 뵐께요

다나님 창원에 사시나요 !!???
화덕피자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는데 집에 가면 가봐야겠어요 ㅎㅎ

네 창원에 살고 있습니다~ㅎㅎ
혹시.... 루이스박님도!!!???

넵 !! ㅎㅎ 저도 창원에 살아요 !! 반갑네요 ㅋㅋㅋ
스팀잇에서 창원 사는 분 ㅠㅜ 반가워여 !!

우오!!!!이런 인연이ㅎㅎㅎ
오늘 스팀잇에서 여러 인연들을 만나네요 정말 신기해요ㅎㅎ
루이스박님 일본에서는 언제 돌아오시나요??

ㅎㅎㅎ 그러게요 !! 저는 11월 6일날 한국으로 돌아 갈 예정입니다 ~😁

와~~^^ 그럼 담에 시간 되실때 한번 밋업 하면 좋겠네요. 경남 지역 밋업도 좋구요ㅎㅎ

창원에서 밋업이라 좋지요 ~ ㅎㅎ
이런 저런 이야기 나누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돌아가면 뵈요 !!

제가 가장 좋아하는 로제 파스타군요!!
거기에 화덕 피자의 조합이라니..
디저트도 너무 훌륭합니다.

네 조합이 좋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화덕 피자가 정말 맛나보입니다 ㅎㅎ

네ㅎㅎ 감사합니다

가성비 넘나 좋은데요~ 비주얼도 깔끔하고 예쁘네요~ ^^
경남이라 쪼금 멀긴 하네요 ㅠ,ㅠ

넵ㅎ 좋았습니다^^
경남 지방 맛집도 종종 올려봐야 겠습니다. 많이들 놀러오시게요~ㅎ

맛있어보이네요~~화덕피자 좋아하는데
창원 갈일 있으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

네ㅎㅎ 추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1
JST 0.027
BTC 65506.63
ETH 3439.01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