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2] 창원 멕시칸 레스토랑 - El LocosteemCreated with Sketch.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먹스팀 다니입니다 : )
@danihwang
Nov. 4th 2017

창원 멕시칸 맛집 - El Loco (엘 로꼬)

로꼬는 스페인어로 미친 이란 뜻이에요ㅋ
미치게 맛있었습니다!!

a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74
중앙동 98-3 전원상가 209호

ㅁ

입구입니다.

ㅁ

점심 시간이 좀 늦어서 내부는 한산했습니다.

ㅁ

벽에 실로 장식을 했는데 아주 독특하고 이뻤습니다:)


메뉴판

a
가성비 굿!!!
맛이 좋고 양이 엄청납니다:)


첫번째 메뉴 - 수제 치즈 버거

ㅁ

비주얼 어마어마 하죠.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네요ㅋㅋ

두번째 메뉴 - 파히타 (이게 여기 베스트 입니다)

a

소고기, 닭고기 등을 채소와 섞어서 살사 소스에 찍으면
캬~~ 꾸르맛 입니다

향신료가 정말 멕시코 느낌이 납니다ㅎㅎ
노래까지 라틴계 음악이 나와서 정말 내가 라틴아메리카 어딘가에 있는듯한 느낌이 아주 잠깐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외쿡 느낌나는 음식을 먹어서 너무 좋았네요:))))


창원 멕시칸 맛집입니다:)

새로운 느낌을 원하실때 한번 들러보세요^^

감사합니다. @danihwang

a
*그림을 그려주시고 기부해주신 @zoethehedgehog님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야.. 엄청나네요!!ㅋㅋㅋ 파히타..먹고싶습니다ㅜ

ㅎㅎ 맞죠 맛있었습니다^^

오...집만가까워도 꼭 가보고싶네요..

네~~ 집 가까운데 여기보다 맛있는 멕시칸 식당이 있기를요^^
좋은 주말 되세요

분위기도 좋고 너무 먹고싶어요 ㅠㅠ!!부럽습니다!!

네 음악도 라틴 음악이 나오는게 분위기 예술 이었습니다ㅎㅎ

멕시칸 음식 넘 좋아하는데~~~~
넘 맛있어보이네요^^

방문 감사합니다 레이헤나님^^

파히타 색감도 그렇고 오늘 점심때 먹었으면 딱 좋았을 메뉴네요
근처에 식당이 있는지 알아봐야겠어요

네 나른한 토요일 점심으로 딱이었어요!!
방문 감사드려요. 자주 소통해요^^

멕시코 음식 덕후는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하군용 :D

앗 조이님 멕시코음식 덕후시군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7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danihwang/muksteem-el-loco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danihw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408.50
ETH 3486.2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