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감자수확!!m69n (65)in #krsuccess • 9 days ago 세 골 수확하는데 거의 2시간 소요~ 물을 넘 안줘서 그런지 자잘합니다.. 그래도 쪄먹으니 맛납니다^^ #kr #dblog #aaa #zzan #wifezzang
저희 감자도 잘아요. 너무 가뭄니다.
글쿤요ㅠㅜ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