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 오늘도 만두빚기!!

in #krsuccess6 months ago

만두소를 엄청 많이 만들었나 봅니다ㅋㅋ 중도포기ㅎㅎ
IMG_2924.jpeg

IMG_2925.jpeg

IMG_2923.jpeg
낮에 본가에서 먹은 떡꾹

Sort:  

만두…. 잔뜩 만들어 냉동시켜 두면 비상식량으로 좋습니다. ㅎㅎ

네네~ 왕창 익혀서 집집마다 냉동실에 넣어뒀습니다ㅎㅎ

만두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전 본가에서 어머님이 만드신 만두 좀 얻어왔습니다^^

ㅋㅋ첫날은 김치를 너무 짜서 밍밍하긴 했어요~ 그래도 담백하게 먹긴 했어요^^

모양도 다양하게 정말 많이 만드셨내요 !!
역시 만두는 한아름 만들어서 냉동실에 가득 넣어두는게
제맛이지요 ㅎㅎㅎ
만들다 힘들면 속만 끓여서 먹어도 참 좋지요 ㅎㅎㅎ

4명이 각자 스타일로 빚다보니 다양하네요ㅎㅎ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신나는 날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7.96
ETH 327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