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팀잇 가입했어요! 인사드립니다^ㅁ^

in #krsuccesslast year

안녕하세요! 글쓰기를 좋아하는 laere 인사드려요.
찐INFP로 감정을 일기처럼 저장하는 걸 좋아해요.
현재 간호사로 일하고 있지만,, 퇴사를 꿈꾸며 지금 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글쓰기를 해보기로 마음먹었어요!!
부끄러워서 친구들에게 제 글을 보여주지 못하지만
저의 관종끼로 어찌저찌 하다보니 스팀잇까지 가입하게 되었네요^_^

혹시 저와 비슷한 갬성을 가진 분들이 계실지 너무 궁금하구요!
신랄한 피드백도 좋습니다.
거창한 글을 올리는 것은 아니고, 에세이 & 자작시 & 일상을 담은 블로그가 되어갈 거 같네요.
한번 꾸준히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akaoTalk_20230418_215203465.jpg

Sort:  

환영합니다. ㅎㅎ 매일 매일 편하게 글 써보세영 !

환영합니다~^^

(서걱-서걱-) 신랄한 피드백 준비...
안우실거죠? ㅎㅎ
반가워요. 블로그, SNS 하이브리드니까 진지하게 때로는 가볍게, 즐거운 스팀잇 즐기시길 바래요. ^ㅁ^/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자주 뵈어요~~

팔로합니다. 아참 저도 INFP랍니다^^

어서오세요!환영합니다.

환영해요^^

환영합니다
자주 뵈요~

안녕하세요~~

날마다 보팅 지원받는 방법입니다

   ★ 작성한 포스팅의 주소를 '[Daily Comment Curation] ~' 으로 시작하는 @support-kr 포스팅의 댓글로 답니다
https://steemit.com/@support-kr/posts
   ★ 날마다 댓글에 보팅을 드립니다
   ★ 뉴비 인큐베이션을 위한 아래 커뮤니티에 가입하시고 글을 올리면 보팅을 추가로 드립니다
https://steemit.com/created/hive-189624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