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막1장] 아재개그-1

in #krsuccesslast year

요즘 초등학교 3학년으로 올라가는 딸 아이의 아재개그가 물이 올랐습니다.
물론 아빠의 영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재개그 몇편을 연재(?) 해 보고자 합니다.

퇴근하고 나서 아이가 아빠에게 와서 시무룩한 표정으로 말을 합니다.
아빠.. 저 마음이 상했어요!
무슨 일인가 싶어서 심각하게 물었습니다.
무슨일 있어? 하구요.
마음을 냉장고에 넣어두지 않았더니 마음이 상했어요! 합니다. ㅋㅋ

빵 터져서 웃었습니다. ㅋㅋ


Posting by https://honeybeerbear.xyz/

Sort:  

딸과의 즐거운 웃음 시간이네요. ㅎㅎ

아재개그 친구들 앞에서는 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ㅋㅋㅋ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

아재개그~ 아빠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