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하고 있는 몇가지 프로젝트와 저의 근황 이야기, 계획 등에 대한 뻘글

in #kr7 years ago (edited)

IMG_2385.jpg

고갱 그림에 심취해 있을때 그린 자화상 (feat.과슈)



포스팅의 글이 '그저께' 를 향해가며 약간의 위기의식을 느꼈습니다. (뭐라도 올려야하는데..) 그래서 다소 뻘글이지만 근황을 정리해 보면 어떨까 해서 '쪼야는 대체 지금 뭘 하고 있는건가!' 에 대해 써봅니다. 여러가지 근황이다보니 번호를 붙여봤어요.(라고 쓰고 스프링필드님(@springfield) 따라 하는 중이라고 읽는드아..)


1
라팡씨의 프랑스어 강의를 작성중입니다. 주제는 프랑스인이 들으면 프랑스어처럼 들리는 한국어에요. 예를들면, 아래 단어 같은 것들을 모아서 강의 내용을 적고 있었습니다. 단어는 많은데 쉽고 재미있게 풀어보려니 시간이 좀 걸리네요. 라팡씨도 그려야하고..

thon [똥] 참치 : 저 똥 좋아해요! 라고 한국에서 말하면 서로 민망해지는.......


2
프랑스어 강의를 위해서는 프랑스어 공부도 꾸준히 해야겠죠. 공부도 이따금씩(?)하고 있습니다.


3
가야태자님(@talkit)이 주신 숙제를 하고 있는데 하는 김에 동화책까지 만들 그림을 그리자고 너무 포부를 크게 잡아서 이제 3장 그렸습니다.........스토리보드는 9장인데 큰일입니다. (그렇다고 또 그림이 엄청나지도 않습니다. 아시다시피 제 그림은 심플이 모토입니다)


4
전에 잠깐 말씀드렸던 파리지도 그리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1차 목표는 3월말인데 그 안에 끝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욕심만 늘어나고 있어서 그림 그릴때 처럼 '무엇을 뺄것인가'를 고민해야 할 때인것 같습니다.


5
소요님(@soyo)과 4월에 준비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기대하시라 두구두구두구) 그 작업도 좀 욕심을 내서 편집해 보고 싶어서 손대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제 책을 구입하려고 생각하셨던 분들은 잠깐 멈춰주세요! (아무도 그런 계획은 없었다고 한다...)


6
이 포스팅 쓰다가 기다리고 있던 콜라보가 결성되었네요. @dianamun님과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기획이라 저도 기대가 되네요! 제가 정말 잘해야하는데 걱정도 조금 앞서고...생각이 많지만 잘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안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6
올 5월과 11월에 있을 아트 컨벤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그때쯤 다시한번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항상 계획은 바뀌게 되니 그때가봐야 좀 더 구체화된 내용을 전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7
지난번에 언급한 이곳에서 전시회 했던 포스팅도 조만간 올릴 예정인데 언제가 될진 모르겠네요. 요즘 다음 전시회 준비는 거의 포기상태입니다. 순수회화쪽은 손댈 시간도 없네요....(그냥 내 길이 아닌걸로..)


8
스팀잇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서 보팅하고 피드 돌고 댓글 달고 있는데 팔로워가 워낙 많아져서 놓치는 분들이 많네요..;ㅁ; 죄송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보팅파워가 그지라 대댓글 정도만 달면서 좀 기다리고 있어요...늦게라도 모두 찾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9
#kr-art에서 핑크피그님(@pinkpig)이 진행하고 있는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라는 엄청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너무 참여하고 싶은데 아이디어도 없고 시간도 없어서 눈물만 흘리고 있어요..;ㅁ; 다양한 상들이 있으니 그림을 그리지 않는 분들도 참여해 보실 수 있어요! (코믹상을 노리시면 됩니다!) 이벤트 보러 가기


10
콜라보 언제나 환영입니다! 좋은 기획 그리고 좋은 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그래하늘님(@hwan100)이 만드시는 앱에 일 손 필요하시면 끼고 싶은 마음도 있고, 제가 좋은 컨텐츠가 많이 쌓였을때 전자책 출판하시는 솔나무님(@solnamu)과도 콜라보 해보고 싶고 욕심만 많습니다....;;;


11
뉴비분들께 소개하고 싶은 글이 있어서 추가 번호를 붙여봅니다.
kr 태그도 몰랐던 제가 어떻게 잘 정착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타타님(@tata1)이 오늘 올리신 글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액기스만 모아주셔서 큰 도움이 되실 거예요. 스팀잇 안착 노하우




스팀잇을 통해서 더 많은 기회를 얻은 것 같아서 룰루랄라하는 요즘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asd.jpg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쪼야님에게는 항상 풀보팅 날립니다 ㅎ

꺄아아아ㅏㅏ!!! 감사합니다 @steemitlsh님의 풀보팅!!!!! 기쁨의 춤~~
U5dty12xRfduCm825VxoffMCJba2Gj5_1680x8400.jpeg

역시 인기가 많으시군요. 저 많은 콜라보와 이벤트와 프로젝트..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저도 기회가 되면 콜라보의 긴 대열 끝에 서고 싶네요. ㅎㅎㅎ

브리님과의 콜라보는 무조건 무조건 오케이입니다~!! 대기하고 있겠습니다!! ^^

완전 응원하고 갑니다!.ㅎ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

쪼야님, 멋져요. 늘 응원할게요^^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얀님! ^^

준비하시는게 왜케 많아요 ㅋㅋㅋㅋ 쪼야님집에 그림자분신술 비술서하나 보내드려야겠습니다. 너무 간만에 찾아뵙죠? 미안해요 쪼야님ㅠ-ㅠ (쭈글)

저 왜이렇게 일만 벌여놓은 걸까요.......비술서 등기속달로 보내주세요!! ㅋㅋㅋㅋ 그리고 스텔라님..저도..자주 못찾아 뵈서 죄송해요..우리 퉁치기로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담 갖지 마시고 가끔 생각나실때 들러주세요~ 전 늘 여기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부담주기)

활동량이 어마 어마 하시군요. 게으름이 천성인 저 같은 사람은 아마 절대 @zzoya 님처럼 부지런히 움직이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ㅎㅎ 언급하신 내용 중 아트컨벤션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좋은 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부지런한건 아닌데 일을 벌이는 걸 좋아하는 편이에요..;; 문제는 마무리인데..큰일입니다..ㅠㅠㅠ 아트 컨벤션은 진행이 좀 본격화 되면 스팀잇에도 한번 공유해 보겠습니다~^^ 관심가져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문외한님~!!

능력많고 사람 좋으신 쪼야님 +_+
완전 좋아요...!!!!! 항상 응원해요!!

씨마님!! 감사해요!! ;ㅁ; 능력은 씨마님이 더 많으신거 같지만...물론 성격도 좋으시구요!! 씨마님 응원은 항상 저를 춤추게 하네요~흐흐흐 저도 씨마님 항상 응원해요~!! ^^

까까 가 똥이라더군요 ㅋㅋㅋㅋ
아기에게 까까 줄까~~~ 이럼 ㅜ.ㅜ

엇 아시는군요!! 안그래도 강의 내용에도 넣었는데..그런 것들이 꽤 있어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668.23
ETH 2619.5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