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혹한 심사평 주의] 그림 그리고 1스팀 받아가는 작은 그림이벤트를 개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0180403_233233_163.jpg

안녕하세요...
zzing, 찡여사라고 합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제가 스팀잇에 올리는 의식의 흐름 일기인 <아몰랑 일기> 시리즈가 오늘로써 100회를 맞이했습니다. 그리고 더불어 스팀잇 가입도 200일을 맞이했군요. 그동안 부족하고 모난 일기 읽어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래서 작은 그림이벤트를 엽니다.

  • 주제는 "춤추는 찡여사"입니다.
  • 1인 1스팀씩 참여하면 드릴게요.
  • 작품은 화요일 밤12시까지 받을게요.
Sort:  

아무 조건 없는 그림대회는 처음이네요!! ㅋㅋㅋ
100회 및 200일 축하드립니다!! ㅎㅎ 아몰랑!!!

111.gif

카카오친구중ㅋㅋㅋ 이렇게 신명나게 추는 친구를ㅋㅋ알고이쓰요
ㅋㅋㅋㅋ근뎈ㅋㅋ진짜 신난얼굴이넼 ㅋㅋㅋ
삐지엠 깔아줘야할듯ㅋㅋ

와!!
1등 나왔네요ㅎㅎ
이번 대회 등수있나요?ㅎ

아뇨 없어요 ㅎㅎ그냥 참가시 1스팀이예여ㅎㅎ

뜨앙~!
ㅂㅂㅂㄱ ㅇㅈ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은근히 보팅 달라고 조르는 것 같아 와보았읍니다,,

ㅋㅋㅋ뉴위즈가 조르던가옄ㅋㅋ

제 스파를 걸고 100% 모함입니다 ㅂㄷㅂㄷ...ㅋㅋㅋ

제 이미지 좋아질까봐 항상 걱정해주고 나서주는 우리 의리의리한 거지팸들 항상 고맙습니다ㅋㅋㅋ
ㄷㄱㅂㅈ ㅈㅇㅁ...ㅂㄷㅂㄷ....ㅋㅋㅋㅋㅋㅋㅋ

ㅃㅂㅋㅌ 일등입니다 ㅋ

za.jpg

ㅋㅋㅋ얼굴은 요괴인데
저걸 나라곸ㅋㅋㅋ
ㅋㅋㅋㅋㄱ근데 동작은 피겨스케이팅 같네여
ㅋㅋㅋㅋ 손발을 물에 담그면 싹이 자라날것 같은 이미지군요ㅋㅋ이거 바지입은거져?^^;;;;)

변태찡의 춤인가요?!ㅎㅎ

변탴ㅋㅋㅋㅋ엌ㅋㅋ강한돌직구다

저거 사실 가면이에요. 그 뒤엔 정상얼굴이...
하의는 살색 레깅스요.ㅎㅎ

살색 레깅스 급조한 거죠?!
가면도 사실 아니었죠??
ㅎㅎㅎ

도담랄라님한테
뭐ㅋㅋ잘못하셨나여ㅋㅋㅋㅋ

제 작품보다 넘 멋져서 괜히 심통나네요?!
ㅎㅎㅎ

ㅋㅋ아닠ㅋ오늘 밤새셨어요?ㅠ.ㅠ)

랄라님 그림도 괜찮았는데ㅠ.ㅠ
키위님의 더럽 시리즈가 좀 강렬하긴하죠

살색 레깅슼ㅋㅋ빵터져썽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키위형^^

ㅋㅋㅋㅋㅋ여읔씨 키위님

더러워요ㅠ

돌직구ㅋㅋㅋㅋ

아니 동물친구들 간식디자인 실력은 어디갔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치형아 작품을 몰라보네!!

눈이 썩었음. 벌써 노안이ㅋㅋㅋㅋㅋㅋ


그림판으로 그린 찡여사

아 졸라 끌리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말이 험하시네여

ㅋㅈㅋㅋㅋ진짜AI네요
ㅋㅋㅋㅋㅋ
참여감사합니다

나드 출품햇!!!

8152C577-7346-4D1F-8B00-976CACC9C420.jpe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춤 안추는데?????????????????????????쥬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추자나? 팔봐 디테일을 봐야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춤인데
춤이름은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느적 춤이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비트 엇박에 맞춰 느리게 움직이는 역동성이 좀 더 가미되었다면 아주 볼만 했을텐데 정말로 탄식이 흘러나오는군요.
그렇지만 내 아들이니.
어미로써 자식의 부족한 부분은 눈감아 주기로 합니다.
근데 이 포스팅에 왠 댓글을 이리도 많이 단걸까요
혹시 여기 무플받을까봐 걱정되서 아들이 이리 살뜰히 챙기는거임? 와씨 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훗! 어케알았음요? 없는 그림 실력으로 저렇게 역동적임을 표현함을 칭찬해주소! ㅋㅋㅋ

아직 여기 포스팅 제목을 제대로 안 봤나보구려.ㅋㅋㅋ잔혹한 심사평만 있을 겁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인간스럽게 그린 몇 안되는 작품이니 중간 정도는 하겠군요.


Dancing ZZing.jpg

피터는 나날이 현대생활에 적응하고 있당. 오늘 처음으로 찡자여사땜에 스마트폰에서 예술작품 하나 그려봤소오. 나으 처녀작품을 살랑~스런 찡자그대에게 받치오.

작품설명: 키포인트는 손가락뽀뽀와 산발이된 찡자의 미칭춤

ps. 나는 스팀주지말고 찡자가 프사그림하나만 그려주면안될까요? 내가 부계정 두개만들었는데 하나는 약손, 하나는 영성관련이거든요. 손그림을 이쁘게 그려주면 아주 조컸는데.....

1스팀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이잉~~~ 그림 그려주시요요욥!


피터로 빙의된 루띠

애절한 페페.jpg
피터가 빙의된 애절한 페페


^^;;;;;;
사진주시면 그려볼게용

  • @yakson (안걸리고 비스므리하면서 독창적있는 찡자여사의 창의성있는 작품을 보고잡당)
    healing-hand-vector-set.jpg
    images.jpg
    images.png

개인적으로 맨 마지각것이 눈에 콱 박히는데요...... 프사로 안베낀티나테 간단심플한 구여운 찡자여사님의 그림이 무척 보고싶당

  • @aniccametta (피터는 쥐띠니까 명상하는 쥐피터)

    KakaoTalk_20180814_221332568.jpg

스펠링이 aniccametta로 c가 두개/ 그림이 틀렸음


너무 요구가 과했낭? 둘다 해주시면 찡자여사님께 10회연속 풀보팅 콜~!

ps: 그리시느냐고 너무 시간 걸리지 않는 찡님에게 부담가지 않으신 정도로 해주심이 어떠실지.... 👉👈 (너무 뻔뻔한것 같기도 하고... 그런데 졸라 때쓰고 싶기도 하고...... 도오죠요로시꾸오네가이시마쓰스미마생이빠이데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생쥐가 합장하는모습이라니.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
일단 그려보지만 그다지 맘에 안드실거예여
ㅋㅋㅋ ㅋㅋㅋㅋ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냐ㅋㅋㅋ

빠질 수 없지요!!
노트펜이 가는 대로..♡
꺄♡♡

20180813_175022.jpg

그래서, 뉴발이 뭐라고 생각하신거예염?

뮤트할 겁니다

나도 궁금ㅋㅋㅋㅋㅋ 여기서도 보네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나만빼고 다아는거임?

ㅋㅋㅋㅋㅋ당찬 대답이라닠 무슨일이죵

무슨뜻이지ㅡㅡ)++++++

아하
왼쪽이 도담랄라님이구
오른쪽이 저군용?ㅎㅎㅎㅎ
얼쑤~~~

둘다 찡님입니다!ㅎㅎ

의외군여ㅋㅋㅋㄱ왼쪽찡이 더 고와보이니
왼쪽으로 할께요 후후후

변신의 귀재
찡 하고 싶은 거 다 해♡
ㅋㅋ

근데ㅋㅋㅋ내꺼 치마가 왜 털같죠
ㅋㅋㅋㅋㅋ먼지털이 라기엔ㅋㅋㅋㄱ ㅋㅋ
나 왜 배에 털이 가득 났을까요ㅋㅋㅋ

샤스커트예요 찡님!!!ㅎㅎ
저 오랜만에 밤샘 육아 중입니다..휴;

헉..ㅜ.ㅜ이시간까지 육아를.,흐음
둥이엄마 대단해요우

둘이 번갈아 깨요
성장통인가?
ㅠㅠ

도라 누나 짱!!!
찡채춤은 무당인줄 ㅎㅎㅎ

무당....ㅠㅠ
나의 심오한 작품세계를 호돌형은 알아줄 거라 믿었는데...
아!! 아니지 신들린 듯 잘 그렸단 거야??ㅋㅋ

와~ 진짜 직접 그린거 맞아요?
둥이가 그린거 아니고?

1234.jpg

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에 고추장인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배경색은 또 넣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겨자색으롴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도레가 가발쓴것 같은데.ㅋㅋㅋ

아냐 ㅎㅎ

맞네 맞아

날로 먹었네~.ㅋㅋㅋ

도레가 가발쓴거 맞음

찡여사님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리는데 그림을 발로 그렸네요 ㅋㅋㅋㅋㅋㅋ 필받으신 찡여사님 임니당

4FC1B75D-2DC0-455A-8895-A2AAB3C34E0F.jpeg

똑같다.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

힛 감사합니당! 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장난해?

참가감사해여ㅋㅋㅋㅋㅋ

리듬타는중~~ 둠칫 둠칫

둠칫 둠칫 두둠칫~~~~!

96D4F970-B9B9-4A81-8586-E5672A6B38AC.jpeg

ㅋㅋㅋㅋㅋㅋㅋ자...잘...그리셨어여

작가님
작품의도를 말씀해주시죠

돌고 도는것에 너무나 빠져서 회오리가 되어버렸습니다.

회오리감자로군요

회오리춤 ㅎㅎㅎㅎㅎㅎ

963FF360-64B6-4391-82DA-658A543E79F3.jpeg

아까 저녁 때 왔다가 스팀잇 안돼서ㅠ 이제 올려봄.
해변의 찡자댄슼ㅋ

그림에서 행복함이 느껴집니다♡♡♡♡♡

ㅋㅋㅋ 행복한 하루 보내길!

빨리 떠나자 야야야야 바다로~~

그동안의 아픔들 그 속에 모두 버리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