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춤 안추는데?????????????????????????쥬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추자나? 팔봐 디테일을 봐야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춤인데
춤이름은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느적 춤이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비트 엇박에 맞춰 느리게 움직이는 역동성이 좀 더 가미되었다면 아주 볼만 했을텐데 정말로 탄식이 흘러나오는군요.
그렇지만 내 아들이니.
어미로써 자식의 부족한 부분은 눈감아 주기로 합니다.
근데 이 포스팅에 왠 댓글을 이리도 많이 단걸까요
혹시 여기 무플받을까봐 걱정되서 아들이 이리 살뜰히 챙기는거임? 와씨 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훗! 어케알았음요? 없는 그림 실력으로 저렇게 역동적임을 표현함을 칭찬해주소! ㅋㅋㅋ

아직 여기 포스팅 제목을 제대로 안 봤나보구려.ㅋㅋㅋ잔혹한 심사평만 있을 겁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인간스럽게 그린 몇 안되는 작품이니 중간 정도는 하겠군요.

ㅋㅋㅋ 갠차나염ㅋㅋ 언제나 혹독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