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교토 거리 풍경 :)

in #kr7 years ago (edited)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 입니다 ^^

지난 이틀 간 결혼한 친구 선물을 고르기 위해 교토를 계속 해서 다녔는데요. 그 이틀 동안 모두 비가 오는 바람에 조금 힘든 길이었지만 그래도 다니면서 찍은 사진들 몇장 올려보려고 합니다ㅎㅎㅎ

편하게 봐주세요 :)

비가 올 때 밖에 다니는 걸 좋아하진 않지만, 비가 내릴 때 전철을 타고 다니는 건 좋더라구요.
조용한 전철, 덜컹 거리는 소리, 창 밖의 비. 아주 좋은 조합입니다 :)
케이한 전철을 이용하실 때 맨 앞자리를 이용하시면 넓은 창으로 바깥 시야를 보실 수 있을 거에요ㅎㅎ

그리고 지난 번에 봐둔 카페를 여자친구와 다시 찾았는데요. 주차장 안에 위치하고 있는 특이한 카페입니다ㅎㅎㅎ

날씨도 좋지 않고 추웠던터라 손님이 아예 없더라구요. 잔잔히 흘러나오는 재즈 음악을 들으면서 몸을 녹였습니다. 이 카페는 니조성 부근에 있는 드립커피를 전문으로 하는 작은 카페인데요. 한 번씩 찾을 것 같은 곳이라 다음 포스팅에 좀 더 자세히 포스팅할게요ㅎㅎ
분위기 어떤가요? ^^

카페와 교토의 번화가는 도보로 20~30분 거리라 보통 땐 걸어다니지만 비가 오는 터라 버스를 이용했습니다. 돌아다니다 여자친구가 봄 옷을 샀는데, 비가 온다고 비닐로 또 한 번 포장해주는 배려심이 좋네요ㅎㅎ 예전엔 제가 입고 다니는 옷들이 모두 호주에서 산 옷들이었는데 요즘엔 일본 제품으로 바뀌고 있네요 :)

제가 교토에 갈 때마다 비가 온다는 속설이 있는데 어김 없네요ㅎㅎㅎ교토는 비가 자주 오는지 비가 와도 큰 길 쪽으로는 비를 피할 수 있는 가림막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혹시 비가 올 때 교토를 여행 하신다면 '데라마치 상점가'를 구경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우산이 없어도 다닐 수 있고, 교토스러운 볼거리들이 꽉 차있는 곳이에요. 봄을 앞두고 벚꽃 장식을 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

그동안 다녔던 교토 여행기에도 많이 등장했던 곳입니다ㅎㅎㅎ

참고

아케이드를 걷다 조금 옆으로 빠지면 사진처럼 유명한 가게들도 교토 스타일로 바뀐 곳들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ㅎㅎㅎ대충 찍어도 특유의 교토 거리 분위기가 나는 것 같아요 ^^ 사진은 폴스미스네요.(클릭하시면 구글맵 링크로 바로 연결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사진 몇 장 올려봤네요ㅎㅎㅎ
질문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
이웃분들 모두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래요~!

Sort:  

조르바님은 감성적인 사진을 잘 찍으시네요.ㅎㅎ 저는 우중충하게 나오던데ㅠ 비오는날 빗소리를 듣는건 기분좋죠ㅎ 맞거나 일하는도중에 오면 싫지만요ㅠㅠ

거리가 감성이 있어서 그런가봅니다 ^^ 좋게 봐주시니 감사해요ㅎㅎㅎ
맞아요 어디 내부에서 빗소리 즐기는 건 좋은데 움직이는 건 싫죠ㅎㅎ

아 사진 멋지네요!!!
비오는 교토 풍경 나름대로 운치있네요
추천해 주신 교토 데라마치 상점가 한번 꼭 가볼께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교토스러운 여행지를 원하시면 꼭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pinkdunt님ㅎㅎㅎ

오랜만에 음식 없는 포스팅 좋습니다!!ㅋㅋ
비오는 날 찍는 거리 사진도 조명 아래에선 멋지게 나오는군요
흐린 날엔 사진을 꺼내볼 생각도 안했는데 +_+

글로 설명하는 먹스팀은 자신이 없는데 사진이 꽤 유혹적이었던 것 같네요ㅋㅋㅋ
우산을 붙들고 조심조심 찍어봤습니다. 카메라에게 조금 미안해요ㅠ 너무 험하게 다루는 것 같아서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달걀님 :)

비오는 거리 사진도 정말 멋있습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운치있는거리네요... 핸드폰으로 찍은거죠??

일본 도심지의 깔끔함은 비가 오니까, 더욱 깔끔해지는 것 같네요.

교토의 거리는 마냥 도시의 느낌만 가지고 있진 않군요.

군데군데 알게 모르게 보이는 기와가 덕분에 한국의 도시와는 또 다른 느낌이 있네요

잘 봤습니다 :)

비가오면 고즈넉하니 어딜 가도 여유로울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비오는 교토 아주 멋지네요!! ^^

비오는 교토 풍경 잘 보았습니다. 귀여운 커피집두요^^

보얀님ㅎㅎㅎ요새 댓글도 못다는 것 같네요ㅠ
이렇게 늘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시가 감성적이에요. 역시 천 년 고도는 깊이가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656.97
ETH 2473.2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