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업보팅 늘리는 방법! <번역 제안>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
혹시 업보팅, 팔로우를 늘리고 싶으신가요?
전 오늘 여러분의 한국어 포스팅을 영어로 번역하는 제안을 하고 싶습니다 :)
저는 원래 외국 포스팅을 한국어로 옮기는 작업을 했었는데, 아래 링크를 보시면 제가 했던 작업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 긴 번역을 보시고 싶으시면 아이디 Devi1714를 검색해주세요:)

원문: https://steemit.com/photography/@devi1714/minimalist-photograph

번역: https://steemit.com/kr/@devi1714/gnc3e

제가 이메일로 번역본을 보내드리면, 따로 영어 포스팅을 해주세요:)

제가 바라는 것은
영어로 번역된 포스트 7일째 이익의 50%입니다.

번역 작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더 자세하게 얘기하시고 싶으면 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연락해주세요.

( 이메일이나 카톡 보내주시기 전에 댓글 남겨주세요! )
이메일: blushcheeks92@naver. com
카톡: Bellatrix92

Sort:  

Hi Devi 여기에서 다시 보니 반갑네요. 제 글 번역을 요청드립니다. 과학 글입니다. https://steemit.com/kr-science/@yoon/21jhke

감사합니다 :) 저는 Devi가 아니라 Devi 영어 포스팅을 번역해주는 Zoethehedgehog 입니다 . 혹시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겠어요? 필요하시면 제 카톡 아이디는 Bellatrix92 입니다.

Congratulations @zoethehedgeho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 정말 좋은 제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저같이 긴 여행기의 경우에도 가능할까요? 한번 놀러오셔서 제 글들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네 :) 가능합니다 ! 더한 번역도 해봐서요. 혹시 제 카톡 아이디로 연락 주시겠어요?

저도 그럼 생각을 좀 더 해보고 조만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정말 좋은 제안이신것 같아요.. 그렇지 않아도 번역에 대한 말들이 계속 나왔었거든요
카톡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넵 :) 감사합니다

번역 신청하고자합니다. 직접하고자 했으나, 시간 상 여유가 나지 않네요. 이런 분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글 내용들이 흥미롭네요. 카톡으로 연락 주시겠어요? Bellatrix92

반갑습니다. 안그래도 이런 서비스를 찾고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 저도 감사해요

카톡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