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인사 드립니다.

저는 현재 인사담당자로 재직 중인 @yulee 라고 합니다.

친한 형이자 친구인 @realgr의 소개로 #steemit을 알게되어 가입하게되었습니다.

1. 정보 공유

공공기관 취업/채용 분야의 정보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미 알려진 정보부터 인사담당자만이 알 수 있는 정보까지 골고루 공유하여,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참고로 저는 최종면접까지 간 경우는 모두 합격하였습니다.

2. 취업 상담

저도 취업 당시에 궁금한 사항들이 많았는데,

들어오는 질문이나 상담 요청에 적극적으로 응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질문자의 개인적인 사항은 제외하고 나머지 내용은 공개적으로 steemit에 포스팅하여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3. 다양한 정보 습득

마지막으로 저 또한 정보 수요자로서

steemit의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여 제 삶을 조금 더 풍족하게 하려 합니다.

제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야는 투자, 기술경영 및 에너지 분야입니다.

그러면 이것으로 자기소개를 마치겠습니다.

@yulee 많은 팔로우 부탁드리고, 저 또한 맞팔하며 좋은 정보 공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ort:  

방가워요 : ) 구직정보라는 단어에 혹 하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Welcome to Steem @yulee I have sent you a tip

반갑습니다^^환영해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 팔로우 보팅 하구갈게요! 좋은활동 기대할게요

ㅎㅎ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됐습니다ㅎㅎ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하자구요 ㅎ잘 부탁드려요

굉장히 유용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정보들을 들을 수 있겠군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

반갑습니다 좋은활동부탁해요.

welcome.jpg

취준생들이 좋아하는 능력자 분이 오셨네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유용한 정보 많이 부탁드려요 ^^ Followed. Upvoted.
Follow me back 😘!!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864.53
ETH 2454.9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