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 간만의 밋업 후기(Feat. 선유기지!)

in #kr6 years ago


Steemit_door.jpg
growthplate-steemit-@yong2daddy.jp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입니다.

엊그제 밋업 후기를 뒤늦게 올려봅니다.

주최자인 잔바람님( @kindbreeze )의

비밀(?)스러운 기지에서 열리게 되는

밋업이라하여 참석해보기로 하였지요..ㅎㅎ


001.jpg
< 금손 @ccodron 님의 작품 콜라보 액자..!>


002.jpg

003.jpg

004.jpg
<역시 밋업엔 빠질 수 없는 먹스팀!!>


007.jpg
<밋업 주최자 잔바람님, 금손 꼬드롱님>

가볍게 자기소개와 풀보팅 구걸(?)을 좀 하고

처음 만났지만 자주 본 사람처럼 이야기를

나누는 분위기가 즐거웠습니다~ㅎㅎ


006.jpg
<분위기를 담으려고 셀카였는데...꼬드롱님이...>


008.jpg
<간만에 뵙는 @girina79 님과 찍는데...꼬드롱님이...>

아무래도 꼬드롱님이 카메라를 좋아하시는 거 같네요.
(열번 부르셨다고 하신게 셀카 때문이었나...)


009.jpg
<이번 밋업의 하이라이트! 선물교환!>


014.jpg
<치열한 3인의 마지막 선물 초이스!>


생각지도 않았었는데 주최자님의 센스가

너무나도 돋보였던 밋업이었습니다.

선물교환이 의외로 꿀잼이었다죠.

이걸 글로 설명하기가 힘드네요.

역시 밋업은 나와야 맛입니다. ㅎㅎ



012.jpg
<아페리티프( @aperitif )님의 이벤트 득템!!>

013.jpg
<선물교환에서 얻은 상품권! 대박>

아무래도 요즘은 행운이 따라오는 거 같네요~ㅎㅎ
(로또라도 사야하나)

아페리티프 님의 센스 넘치는 이벤트에

선물까지 득템(무려 고래~!)하고,

정말 실용성 갑(!)인 상품권까지 얻은

그야말로 얻은게 더 많은 밋업이었네요. ㅎㅎ

장소까지 마련해 주최해주신 잔바람님! ( @kindbreeze )

그리고 함께 했던 스티미언 분들 모두 반가웠습니다.

많이 이야기 나누지 못한 분들도 있어 아쉽지만

스팀잇에서 소통하면서 다음 밋업을 기약해 봅니다^^

모두 너무 반가웠습니다~



<함께한 스티미언분들!>

@kindbreeze, @aperitif, @baebaeyurim,
@bygon, @ccodron, @danbain,
@donkeey, @grapher, @hyeheyhye,
@kimegggg, @nuhorizon, @peterpark,
@yong2daddy, @zionis33, @girina79,
@piggypet, @innovit


[meetup] 황당하고 유쾌한 선물교환식 in선유비밀기지 - @aperitif
[meetup] 달콤, 살벌했던 선유기지 밋업 후기 :) #1 - @aperitif
[밋업후기] 선유기지 밋업! - @bygon
■ Daily / 강서 밋업 ♬ - [선유기지] - @kimegggg
먹고! 즐기고! 나누고! 파랑만장한 강서밋업후기 - @ccodron
카페 선유기지 이렇게 좋아도 되나요? - @hyehyehye
[강서밋업후기] 처음으로 밋업 참여) - @danbain
[diary] 하루 빨리 쓰는 이번 주 사진 일기 그리고 강서 밋업 후기🙌 - @piggypet
강서 선유기지 밋업을 다녀왔습니다!
피터박의 인생 꽃같네 두번째 이야기 (강서 선유기지 밋업)
[kr-meetup] 선유기지에서 진행된 강서밋업 후기 모음 - innovit


<밋업장소 겸 커피 맛집!>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153-4
상호: 선유기지
업종: 디저트, 카페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seonyu_base/



함께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Sort:  

앜ㅋㅋㅋ악악ㅋㅋㅋ!!!!제 얼굴 ...!!! 자꾸 들이 밀어서 죄송합니다 ㅋㅋ

ㅋㅋㅋㅋ 몰랐는데 찍고보니
계속 화각 안에 계시네요..
본능적으로 반응하시는거 아닌가요?
동물적 감각이신듯.....ㅋㅋㅋㅋ

아~즐거운 시간 부럽~

저도 만나뵈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15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범고래의 주인공 용이대디님!! 축하드립니다 :) 담번엔 얘기도 나눠봐요 ㅎㅎㅎ

자리가 너무 멀었(?)어요...ㅎㅎ
다음 기회에 선유기지에서 뵈도 좋겠네요 ㅎㅎ
반가웠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드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037.75
ETH 2638.9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