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밋업후기] 처음으로 밋업 참여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406_191527546.jpg

안녕하세요 @danbain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일상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포스팅할것이 없기도 했지만 게으름신이 등판한것이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밋업포스팅을 계기로 자주 포스팅하고 소통하도록 해야겠습니다.

밋업장소가 집에서 가까운것도 있었고 전부터 밋업을 하고싶었던 마음이 있어서 밋업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가면서 어색하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있었지만 막상 도착하여 참여하신분들과 이야기해보니 그런게 전혀 없어 다행이였습니다.

스팀잇의 장점중에 하나는 소통인데 그 소통의 종착역은 밋업이라고 느꼈습니다. 여러분야의 사람들이 모여서 이야기하는게 굉장히 흥미로운 시간이였습니다.

image.png

가장 즐거웠던 선물 교환시간은 상상을 초월한 선물들이 나와서 너무너무너무 놀랐습니다. 제가 준비한것이 너무 초라할까 걱정이였는데 그렇지않아서 다행이였습니다. 제가 준비한 선물은 @nuhorizon님이 가져갔고 전 꼬드롱 @ccodron님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밋업에 참여하신 분들 모두모두 반가웠습니다.
@kindbreeze @aperitif @baebaeyurim @bygon @ccodron @donkeey @grapher @hyeheyhye @innovit @kimegggg @nuhorizon @peterpark @yong2daddy @zionis33 @girina79 @piggypet

Sort:  

단바인님!! 반가웠어용 +_+
다른 밋업에서 또 뵙길 바래요!!ㅋㅋ
베트남 다시 안가시죠??

네 베트남은 다시안가요
밋업 너무재밌었습니다 또봐요!!

맞아요..소통의 시작은 밋업.. 저도 게으름을 버리고 다시 화이팅해야겠어요.. 으싸!

게으름이 한번오니 잘 안나가네요ㅠㅠ 같이 화이팅!

오 ㅎㅎ 재밌으셨겠어요

네 ㅎㅎ 너무재밌었어요

밋업 만세!

밋업만세!!

즐거웠어요 단바인님!! ㅎㅎㅎ 풀보팅 이벤트만 보다가 일상글 보니가 색다른걸요!

일상글 자주올려야겠네요 ㅎㅎㅎ 사진이랑 매칭이 가장먼저된 @piggypet님!

단바인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ㅋㅋㅋㅋ

너무너무 반가웠습니다 ㅋㅋㅋㅋ 자주뵙도록하시죠!!

받게 된 선물들을 보노라면
준비 참 많이 했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수고하셨고 잘 보고 가요

네 잔바람님이 준비를 많이하셨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행복하셨겠네요..
기회가 되면 한 번 참여하고 싶네요.

기회가 되면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셨군요~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축하드립니다.^ㅅ^ 밋업에는 선물교환도 있군요.ㅎㅎ 신기 신기~~
즐거웠겠습니다. 부러워요~ㅎㅎ

선물교환 신기하고 재밌는 시간이였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