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즐기고! 나누고! 파랑만장한 강서밋업후기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강서밋업 다녀온 꼬드롱 @ccodron 입니다.


KakaoTalk_Photo_2018-04-08-00-26-59.jpeg

소품부터 사람들까지 온통 블루였던 강서밋업 !

KakaoTalk_Photo_2018-04-08-00-27-33.jpeg
4월 6일 금요일 강서밋업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 반백수인 저는 다른 분들보다 일찍 도착해서 밋업준비를 도왔는데요. 미세먼지 경보가 뜬 탓인지 다행히(?) 카페가 한산해서 여유롭게 준비를 했어요 ㅎㅎㅎ 한참 준비하고 있는데 @girina79 기린님이 도착!!! 제가 낯을 가리는 편인데 ㅋㅋㅋ 기린님이 헬륨가스를 풍선에 채우시면서 신기하다며 들이마시고 .... ㅋㅋㅋ 저한테 미적감각이 없는것 같다며 농담(?)도 하셔서 즐겁게 준비를 했어요. 연이어서 사람들이 북적북적 모이기 시작하니 너무 설레고 신이났습니다.

드레스코드가 블루였는데 다들 안그런것 같지만.. 블루포인트 준비해 오셨더라구요! 저는 양말을 파란색으로 신고 갔었어요 ㅋㅋ

어제 늦게까지 즐겼는데도 자고 일어났는데 숙취가 하나도 없었어요. 좋은 사람들과 술을 마셔서 그런가 봅니다 하하하 밋업을 빛내준 술을 소개해 드릴게요.

첫번째는 칵테일
KakaoTalk_Photo_2018-04-08-00-27-09.jpeg

카페에 들어와서 가장 처음으로 마신 술이에요. 이날 두 종류의 칵테일을 마셨는데, 처음 카페 오자마자 잔바람님이 스팀주라며 주셨어요. 진짜 파란색이 너무 영롱하고 센스있었습니다. :)

두번째는 위스키
KakaoTalk_Photo_2018-04-08-00-32-59.jpeg

두번째는 아페리티프님이 준비하신... 이름모르는 칵테일 !(다음에 또 만들어주세요!!) 아페리티프 @aperitif 님이 사비로 위스키를 준비해 오셔서 만들어 주셨어요. 이벤트부터 이것저것 준비 진짜 많이 해오셔서 더 재밌게 놀았어요. 감사합니다 :)

세번째는 보드카
KakaoTalk_Photo_2018-04-08-00-40-24.jpeg
두둥! 어제 블루 포인트가 컨셉이라서 잔바람님이 여기저기 블루로 열심히 준비하셨더라구요. 풍선이나 다른 포인트들도 블루였는데 보드카까지 블루일줄이야!! 반짝이는게 너무 예뻐서 제가 스팀잇로고 손톱으로 열심히 만들어 보았습니다.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선보이자 마자 누가 지워버려서 ㅋㅋㅋㅋ 미리 사진찍어두길 잘한것 같아요.


다른분들도 그렇겠지만 역시 이 날의 베스트 이벤트는 ... 애장품 나누기

KakaoTalk_Photo_2018-04-08-00-27-18.jpeg
다른분들 너무 좋은 선물들도 많이 가져오셨더라구요. 오는 순서대로 고를 수 있어서 제가 제일 먼저 고르게 되었는데요. 저는 @girina79 기린님의 보조배터리를 받았어요!! 진짜 너무기뻤는데 표정이 어두웠다고 ㅋㅋㅋ 다들 너무 놀리셔서 정말 기린님께 죄송했어요 ㅋㅋㅋ 근데 진짜 좋았어요! 행주나 젤리로 표정 떡상한게 아닙니다 ㅋㅋㅋㅋ
KakaoTalk_Photo_2018-04-08-00-07-35.jpeg
집와서 보니 작고 가벼워 휴대성도 훌륭한데다가, 아이폰 젠더까지 내장되어 있어서 완전 완전 진짜 짱이에요!!!!! 진짜 잘쓸게요 감사해요 !

제가 준비한 선물은 @danbain 단바인님이 가져가셨어요. 커피와... 비록 여자 향수이지만 잘 사용하시길...허허허


추가 이벤트
CA624E01-7AEA-40F8-80B2-082175C4C5C2.jpeg
아페리티프님이 준비하신 이벤트!!! 주사위 던져서 22나왔길래 제일 높다고 좋아했는데 ... 아페리티프님이랑 같은 숫자가 나와야하는거였어요 ㅠㅠ
50AA4A65-4AA1-4AE0-906B-6F33D09ACE06.jpeg

74DFFFDC-43E7-41A1-BEA9-2F3754B5DAFC.jpeg

각종 고래 뱃지와 휴지파우치 등등 상품이 쏠쏠했어요 ㅋㅋㅋ 아페리티프님 애장품이던 2017년 다이어리를 받은 @baebaeyurim 베베님이 뭐라도 받았음 좋겠다 했는데 핑크돌고래 받아서 다행이면서 부러웠어요!

이벤트도 이야기거리도 웃음도 많았던 강서밋업 :) 모두 만나서 반가웠어요~


@kindbreeze 바라만봐도 대화하고 싶은 잔바람님 ㅋㅋㅋㅋ이런 즐거운 자리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aperitif 선유기지 직원처럼 일해주셔서 편하게 즐겼어요! 위스키덕인지 숙취가 없습니다 하하
@baebaeyurim 평균연령 확 낮춰준 베베! 밋업 함께 와줘서 고마워잉 :)
@bygon 전시회 티켓 너무 감사해요! 폴디오 더욱 사랑입니다 ㅋㅋㅋ
@danbain 가까우셔도 걸어가시면 안돼요 ㅋㅋ
@donkeey 행복한 동키..야쿠르트 귀한 선물 나눠주어서 고마워 ㅋㅋㅋ
@grapher 진짜 동안이에요. 자꾸 너라고 하게돼요 ㅋㅋㅋ 죄송해요 ㅋㅋ
@hyeheyhye 일찍오셨는데 많은 이야기 못나눈게 너무 아쉬워요잉 ㅜㅜ그래도 동갑친구라 너무 좋았어요 :)
@innovit 패션센스가 많이 부족하신것 같아요 ㅋㅋㅋ
@kimegggg 김달걀님 얘기 많이 못했는데 가버리셔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nuhorizon 뉴호라이즌님의 새로운 모습들에 놀랐어요! 동네라서 더욱 반가웠어요.
@peterpark 꽃 감사합니다^^
@yong2daddy 자리 밀어서 죄송했어요ㅋㅋㅋ바닥에 떨어진 젓가락이 잘못한겁니다 ㅋㅋ
@zionis33 반전캐릭터의 끝판왕. 추나밋업 추진해주세요!!
@girina79 기린님 추나 밋업 어서 해줘요오 ㅋㅋ 낙지탕탕이!!
@piggypet 제가 하는 하이파이브는 받아주실거죠...?

Sort:  

정말 소통이네요 ㅎㅎㅎ신기합니다!
잘보고갑니다.보팅꾹~

감사합니다! 다들친절하셔서 소통 잘하고 왔어요 ㅋㅋ

담번엔 나도..또륵..

시린님도 어서 밋업에서 뵙고 싶어요오 ㅠㅠ

현장감이 팍팍 느껴지네요ㅎㅎ후후후
즐거웠던 추억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 :) 모두가 정말 즐겁게 즐겼던것 같아요 ! 좋은 추억이 생겼네요 ㅋㅋ

밋업이아니라 거의 술업(?)인데요..?ㅋㅋㅋ

ㅋㅋ오 ㅋㅋ 술업!이라고 해도 어울리는 자리였네요 ㅎㅎ

저는 일단 담주에 추나받으러 갑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농담아니고 진담이었는데;;;;

전 추나 구경갈래요 !!! ㅋㅋ언제입니까!!!
그리고 진담이라니😭😭제가 디자이너가 아니라 다행이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언제든 오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토욜에 날잡아서 육회도먹으러가는 밋업 해보도록할게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네 너무 재밌었어요!

우왕 ...

다음엔 함께....ㅎㅎ

ㅎㅎ 주량 약하면 못끼는 부분입니까^^

아녜요!! 저도 약한데 엄청 즐겁게 놀았는걸요 ㅋㅋㅋ

저 참석자들에게 한마디 말 남기는게 다 너모 웃겨요 ㅋㅋㅋㅋ 추나 밋업!!!!

ㅋㅋㅋ추나밋업도 함께 하실거죠?? ㅋㅋㅋ 전 낙지탕탕이만 기대중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