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 강서 밋업 ♬ - [선유기지]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김달걀입니다 :D




선유기지 1차 강서밋업!!
당일 참가 신청했는데 받아주셔서 즐거운 시간보내고 왔습니다 : )
(2차 밋업 기대하고 있습니다 잔바람님ㅋㅋ)



학창시절부터 게임도 많이하고 카페 활동도 하고 그랬지만
온라인 모임을 오프라인까지 이어가본 적은 없었는데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나가보고 싶더라구요~
선유기지를 한 번 가보고 싶었던 마음도 한 몫 했지만요!




스티밋 상에서 자주 교류하시던 분들도 계셨고
처음 뵌 분들도 계셨지만

이제 스티밋에서 보면 오프라인 친구(?)처럼 뭔가 더 반갑고 좋으네요 +_+
이래서 밋업을 다들 나가시는군~ 느꼈습니다!!

동시에 아직 만나보지 못한,
스티밋 상에서 친하게 지내고 있는 분들을
만나보고 싶어졌어요!
#kr-hobby 듣고 있나요?




KakaoTalk_20180408_124750471.jpg


집에서 굴러 다니는 애장품을 예쁘게 포장해서 오시오

이런 미션이 있었지만..

집에 굴러다니느건 그냥 두고 보지 못하는 집주인이 계시기에
굴러다녀도 버리지 못하는 '금일만원정 상품권'을 작은 봉투에 담아갔습니다^^
(당일 급 참석이라 준비하기 시간이 쪼들리기도 했습니다ㅜㅜ)

센스있게 준비해오신 다른 분들의 선물에 비해 의미는 조금 작지만
다행히 용이 대디 @yong2daddy 님께서 받고 좋아해주셔서 마음 놓았습니다!!




KakaoTalk_20180408_124748955.jpg

제 손으로 온 선물은!!
넘나 실용적이고 예쁜 'ON-OFF 무드등'입니다 : D
잘 생긴 동키 @donkeey 님께서 준비해주신 선물입니다!!
감사히 잘 쓸게요 : )

그리고 자비로 추가 이벤트를 해주신
아페 @aperitif 님의 귀여운 고래 배찌!!
서재 잘 보이는 곳에 달아놨습니다 :D
(대학 후배님이셔서 더 반가웠어요 아페님 ^^ 자주 봐요!!)




마지막으로 이렇게 좋은 자리 만들어주신 잔바람 @kindbreeze 님!!
감사합니다 ( _ _ *

잔바람님을 도와 이런 저런 준비해주신 꼬동 @ccodron 님도 감사해요!!

카페 자주 가면 두 분과 대화 나눌 기회 또 생기겠죠!? ㅎㅎ



@kindbreeze @aperitif @baebaeyurim @bygon @ccodron @donkeey @grapher @hyeheyhye @innovit @danbain @nuhorizon @peterpark @yong2daddy @zionis33 @girina79 @piggypet + @roychoi @cham @posthuman

모두 너무너무 반가웠습니다!! (당일 바빠서 못오신 세 분도 언젠가 뵐 기회가 있겠죠? ^^)




댓글과 팔로우는 달걀이를 춤추게 합니다 :D

Sort:  

무드등 정말 예쁘네요~
행주는 누가 받아가신거임? ㅋㅋㅋㅋ
저도 밋업 참석하고 싶네요 ㅠ

행주는 @grapher 님이 받으셨어요 ㅋㅋㅋ 집에서 요긴하게 쓰고 계시겠지요 ㅋㅋ

왜 저는 여기서도 고통을 받는 걸까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짧게 뵈서 아쉬웠어요ㅜㅜ
마지막에서 꼬드롱 아니고 꼬동서 웃고가요ㅋㅋㅋㅋㅋ

ㅋㅋ 네 친구놈이 생각보다 빨리와서 일찍 나가게됐어요ㅜㅜ
일부러 예전부터 꼬동이라고 부르고 있어요 ㅋㅋㅋㅋ
함께 외쳐보시죠 '꼬!동!'

ㅋㅋㅋㅋㅋ꼬동ㅋㅋㅋㅋㅋㅋㅋ
끄동?!?!?!

ㅋㅋㅋ아 뭐에요 ㅋㅋㅋ 일부러 그러는거였어!!!

스티밋 만이 가지고 있는 이런 밋업덕에 제가 스티밋을 계속하는 이유입니다.^^

양질의 글을 올려주시는 치포님 한 번 뵙고 싶습니다!!
언제 밋업 때 꼭 뵈어요 : )

다음번에 기회되면 공지 찾아서 함 참석하죠^^

선배님! 반가웠습니다 ㅎㅎㅎ 스팀을 하시는 깨어있는 분이 계실줄이야.. ㅎㅎ 밋업 아니더라도, 자주 들러서 소통 하겠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시지요!^^

저야말로 반가웠어요!! 같이 학교 다닌 시기도 있었는데 한 번쯤 지나가다 마주치기도 했었겠죠? ㅋㅋ
이제 또 한 주 원화 채굴에 전념해야할 시간이 다가오네요~ 푹 주무세요!!

선유기지 밋업 다녀오셨군요? 드레스코드는 잘 맞추셨었나요? ㅎㅎㅎ 저는 본사에서 직원 미팅, 타 업체 사람 미팅 등 여러가지가 엮어 있어서 가질 못했답니다. ^^

ㅋㅋ 청자켓 장만했는데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청바지로 드레스코드를 맞추고 갔네용 ㅋㅋ
플시님 출몰 지역은 어디신가요? 그것도 모르고 있었네요

음... 출몰 지역은 공항 인근이라고 말씀드리면 될까요? ㅋㅋㅋ 농담이고요. 제 출몰 지역이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이번에 선유기지 정말 갈까 말까 고민하던 중에 목요일 오후 쯤에 금요일 저녁 미팅일정 총 2개가 있어서 못갔어요. 사실 5월에 주말 이용해서 서울 다녀올 예정이긴 합니다. ^^;

오오 5월 말 밋업이 있으면 참석하실건가요? ㅋㅋ

5월 초에 서울 가는데... 그 외에는 잘 모르겠어요. 아직은요. 가면 무도회 같은 밋업이거나 할로윈 파티 같은 밋업이면 참석하는데 부담이 많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키야!!!!
무드등 진짜 이쁘고 멋진거같애요ㅋㅋㅋ
김달걀님 득템 ㅊㅋㅊㅋ!!!

ㅋㅋ 반전남 슈퍼스타님 덕분에 분위기 업되고 좋았어요 ^^
무드등 어제 밤부터 벌써 요긴하게 쓰고 있네용 ㅋㅋ

재밌어 보이네요. 담에 기회가 되면 가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브라이언님!! 물론 밋업은 어디든 오셔도 되지요!
그 전에 수요조립회를 한 번 가보고 싶어용 +_+

언제든 환영합니다~

너무 재밌었습니당ㅎㅎ

배배님 반가웠어요^^
와이프랑 주말에 한번 선유기지 갈건데 그 때 뵐 수 있겠네요!!

bygon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ygon님의 [밋업후기] 선유기지 밋업!

...im, ccodron, danbain, donkeey, grapher, hyeheyhye, innovit, kimegggg nuhorizon, peterpark, yong2daddy, zionis33, girina79, piggy...

무드등 진짜 핫했어요 ㅋㅋㅋ 주변 반응 장난아니었는데 ㅋㅋㅋㅋ고래배찌도 제일 멋있는거 받으시고 ㅋㅋ밋업도 마지막으로 딱 들어오시고 ...달걀님 운이 좋으십니다...?ㅎㅎ

ㅋㅋㅋ 주변 반응이 핫했나요?? 저도 너무 맘에들어서 정신없었는지 몰랐네요 ㅋㅋㅋ
성공적인 밋업이었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44.58
ETH 2627.08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