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선유기지 이렇게 좋아도 되나요?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헤헤헷이예요 @hyeheyhye

어제 다녀온 핫한! 나만 알고싶은 아지트같은 곳! 카페 선유기지를 다녀왔습니다.
일단 시작은 스팀주酒 . 블루빛이 영롱하게 빛내주며, 파티는 그렇게 시작되었습니다.

선4.jpg!
선8.jpg

거의 20명? 맞나? 분들이 참석하셔서 다양한 이야기를 해서 재밌었어요.
사실 스팀잇에 본격적으로 글을 올리기 시작한지 2주정도 밖에 되지 않아 가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처음 뵙는 분들과 "스팀잇" 이라는 공유거리가 있으니, 너무 재미나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아무래도 제일 신나는 건 선물........이 많은 선물들 저의 선물은!!!!

KakaoTalk_20180407_173029459.gif

럭키하게도 공진단이라니!!! 밋업을 통해 건강을 얻어왔어요. 처음 가본 밋업에서 스팀잇 능력자분들과 각종 얘기하며 선물교환하며 넘나 재밋는 불금을 하고 왔습니다. 글쓰는 것에 대한 조언도 얻으며, "스팀잇"이라는 같은 취미를 가지고 공유하는게 재밌었던 것 같아요.

@piggypet 선물 좋아해 주셔서 넘 감사해요 큰눈망울이 넘나 부러웠던 이뿐 piggypet 님이 옆에 앉아주셔서 넘 즐거웠어요 꺄
@kindbreeze 선유기지 주인장님, 스달결제되나요?
@aperitif 핑크핑크 고래 겟! 이벤트 준비해주셔서 감사해요 넘나 재밌었어요
@baebaeyurim 직접 말하지 못했는데.. 설현닮았어요
@bygon 블루포인트 벌칙은?
@ccodron 파티를 파티답게 꾸며주신 진정한 금손
@danbain 자기소개 잊을 수 없습니다. 부러워요 너무나너무나...ㅋㅋㅋ
@donkeey 연예인닮은 훈훈남, OO 사우나에 말하진 않을께요
@grapher 염색!! 인상적이였어요 ㅋㅋㅋ 멋잇어요
@innovit 부유한? 관상을 이어받으실꺼예요!
@kimegggg 집에와서 레고 영상 봣어요 와우..
@nuhorizon 저도 작게나마 독서모임했었는데... 바뿌다는 핑계로 이어가지 못했어요 메모습관의 힘 읽고 후기 남길께요
@peterpark 꽃 넘나 감사합니다 꺄
@yong2daddy 얘기를 못나눠서 아쉬웠어요 ㅠㅠ 블로그 통해 자주 많이 방문할께요 ㅋㅋ
@zionis33 공진단 하나 바로 언능먹었어요. 주식이 마이너스라도 자주 올려주세요 ㅋㅋㅋ
@girina79 steemit의잇템들 넘나 부럽습니다. 저도 오래오래 할께요ㅋㅋ

Sort:  

공진단 효능은 좀 보고 계시나요? ㅋㅋ
말씀드렸던거처럼 레고 후기는 좀 빡세서 업로드 주기가 매우 깁니다 ㅋㅋ
올라오면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드릴게용!!

그럼요 !! 팔로우하며 자주 갈께요ㅋㅋㅋ 몸에 좋은 건 쓴가봐요 매우 써요 ㅋㅋㅋㅋ

Reply to this comment if you want me to resteem your last blog post to my 32,500+ followers. Then whenever you want me to resteem another blog post go to my Comments and reply to my last comment. It's free. @a-0-0 😊

공진단 받으신거 넘나 부러웠습니다~!! ㅋㅋㅋㅋ
어제 밋업의 진정한 승리자!!!

맞아요 ㅋㅋㅋ제 사진보니깐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크크 수정된거 보고 댓글달아요! ㅋㅋㅋ저야말로 선물도 잘 받고 옆자리에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당😆😆

ㅎㅎㅎ또봐요또봐요

꺄 한분한분 직접 코멘트를 달아주시다니 감동ㅠㅠ
설현이라니..감사합니당
공진당 가져가시고...솔직히..너무 부러웠어요...제 2017다이어리랑 교환하실래요...?

ㅋㅋㅋㅋㅋㅋ 다이어리 잘 쓰고 계신가요 ㅎㅎㅎㅎ
그래도 제임슨 칵테일맥주 겟 하셨으니깐! 담엔 좀 좋은거 사드릴게여

진심 닮으셧어요ㅋㅋㅋㅋㅋㅋㅋ

공진단 맛있었나요ㅋㅋ힘이 나나요!?
그리고 설현은 반대입니다! 극구반대!!ㅋㅋ

광장경희한의원이라고...추천드려요ㅋㅋㅋ
선유기지 알바 설현 이라고 홍보하고 다닐께요

핑크핑꾸 고래겟 당첨 축하드립니다. 닉네임처럼 항상 헤헤헷 웃고 계셨넌 헤헤헷님! 다음 밋업때 뵙겠습니다

와. ㅋㅋㅋㅋ 밋업 좋네요 ㅠㅠ 부럽기도 하고 ㅎㅎ

밋업참여 추천드려요! 정말 재밋고 유익했어요 ㅋㅋㅋ

헤헤헷님 행복해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저다음달 머니쇼 밋업도 참석하고 싶네여!!!

@aperitif 댓글보고 카톡방 주소 다시 수정해놨어요!!

감사합니다!!

이번 선유도기지밋업은 다들 후기가 즐거웠다는거네요 정말 보기좋아요^^

처음 가본 밋업이엿는데 즐거웟어요!! 자주 가보려구요 ㅋㅋ

저 블루 입고왔어요~~~~
음... 아마도 해헤헷님이 헷갈리신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짙은 남색인걸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