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강남3rd 밋업 후기 - 느낌 그대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맨날 밋업 눈팅만 하다가
@beatblue님과 같이 3번째 강남 밋업을 참가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밋업 소개는 하단에 자세히 링크 걸었습니다^^
저는 제가 만난 분들에 대해 얘기를 하겠습니다.
사진은 공개된 사진 참고했습니다. 저작권 침해 시 말씀 주세요~ ㅎㅎ

KakaoTalk_20180203_220545043.png


내가 역대 최대 일 때 참가했구나 헐~


KakaoTalk_20180203_220545043.png

입구에 들어갔을 때부터 20명 정도 보였고요.
시간이 지나니 60명이 넘게 모인 것 같습니다.


만나고 싶은 분들이 많았지만 10분이라도 제대로 알자~


Nqmv1gM.jpg

제 자리에 allpass님, venti님, tata1님, jacobyu님, bezzangi님, hjoon님과
처음에 함께했습니다. 뉴비라 어색했지만 반갑게 맞이해 주셨습니다^^

@venti님은 유명하셔서 셀럽 보는 느낌이었습니다ㅎㅎ 명예훼손 관련해서 다양한 대처 에피소드를 들려 주셨구요~ㅎㅎ

@allpass님 스팀을 오랫동안 하셔서 스팀 커뮤니티에 현재, 미래에 대해서 좋은 얘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tata1님도 역시 셀럽 보는 느낌이라.. 자상한 이미지가 트레이드마크이신것 같습니다^^
댁이 좀 머셔서 일찍 가신 게 아쉬웠습니다. 제가 송도 밋업을 가야겠네요~

@jacobyu님도 로봇 관련 일을 하셔서 다음에 제대로 더 들어보고 싶네요~ 개발도 하신다니 멋지신 것 같습니다.

@hjoon님 자동차 관련 일을 하셔서 업계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셨습니다^^
인터뷰처럼 대화하시는 게 인상 깊었습니다. ㅎㅎ

@bezzangi님은 개발자 내공이 상당하신 것 같습니다~

@familydoctor님 의학 블로그를 올리시는데 젊으셔서 두 번 놀랐습니다. 젠틀하신게 기억이 남네요~

@relief88님 정말 다재다능하시네요. 연주면 연주, 일이면 일.. 멋집니다~

@innovit님 옆에서 편하게 얘기했는데 ㅋㅋ 막상 블로그에서는 저 생각이 안 나신다고 해서 ㅜㅜ
제가 열심히 해야죠~ ㅎㅎ 에코 퀴즈 맞추시는 걸 보고 센스가 좋다고 느꼈습니다!

@yellownoda님 오래 얘기는 못 했습니다만 미인 스티미언 인정입니다^^

@ohthisisit님(aka.마포하이디)님과 대화하다가 순간 마포 밋업이 생길 뻔했죠 ㅎㅎ 반가웠습니다~


2차에 가서 또 대단한 분과 합석~ ㅇㅇ


ubG1Z8r.jpg

@shawroo님 밋업 MC로 고생하시고 잘생긴 쇼루님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yonghoon님 베이비페이스에 키도 크셔서 여성분들한테 인기 있으실 조건이네요~
스팀 구매가격은 저를 한 번 더 놀라게 해주셨지만 ㅎㅎ

@bryanrhee님은 세계 자전거여행 7개월을 해내신 대단한 분이네요. 펑크 안 나는 타이어를
소개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게 국산이라 것도 놀라웠네요~

@roychoi님 말 안해도 모두 아셔서 패스하겠습니다 ㅋㅋ
스팀의 열정은 정말 최고이신 것 같습니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mukstar님은 남자가 봐도 멋이 있으시네요~
마지막 다니셨던 직장은 약간 놀랐습니다ㅎㅎ

@jinuking님 많이 얘기는 못 했지만 같이 소주 한잔해서 반가왔습니다~

@romi님 잠깐 인사했지만 에너지가 느껴졌습니다^^


행사 주최하신 로이님, 엔블리님, 월드님 고생 너무 많이 하신 거 같습니다.
선남선녀들이 너무 많아서 모든 분들과 얘기 못해서 아쉽습니다.
다음 밋업때는 대화를 더 많이 나눠보고 싶네요^^

더 다양한 밋업의 현장으로~


제목글쓴이
3rd 강남 meetup, 역대급 강남 대잔치~@beatblue
[meetup] 3rd Gangnam Meetup. 열정의 도가니탕!^~^@roychoi
[강남밋업 후기] 히바님 팬이예요!!!@stunninglife
[Meet Up] @roychoi 님의 3차강남밋업 - 밋업 최대규모의 포토존 & 파뤼타임 ^^@annvely
퇴근 후 고양이 No.22 - 강남 밋업 고양이(Drawing no.22 - Meetup in Gangnam)@salmonbooks
스팀잇 #3 rd 강남 밋업 후기, 불금!@rudolph
너무 즐거워서 아쉬움이 남았던 첫 O2O ! 강남 밋업@yellownoda
강남밋업에서 또다시 느꼈습니다. 나누면 돌아온다는 것을 (feat. 레드벨벳 앨범)@innovit
그대들과 즐거웠다!! 강남밋업@mukstar
29PUB 1호점 강남밋업 다녀왔습니다~@joenghwa
2018-2-2 강남밋업 잘 다녀왔습니다^^ 사진 투우척!!!@jinuking
강남밋업의 숨은 장면을 포착하다@tata1
[kr-meetup] 스팀잇 새내기 루시아 강남3차 밋업 현장 후기@juheepark
[meetup] 제3차 강남밋업 사진 추가@bezzangi
강남밋업-아름다웠습니다.^^@tata1
Sort:  

멘션알람받고왔는뎁 왜알람이떳나 모르겠네용 ㅠ
함께하진못했지만 담번엔 인사나눠요1^^

알람이 맨 마지막 소개글 때문에 온 것 같습니다.^^

아아 글쿠낭 저도있는줄몰랐어요 ㅎㅎ
요렇게또 찾아ㅅ친히넣어주시구 감사해요~

와!!! 후기들이 날짜가 지날수록 퀄리티는 올라가는군요!!!👍👍👍 마지막에 링크까지!!ㅎㅎ 감사합니다^^

지누킹님 다음에는 좀 더 친한척 하겠습니다 ㅎㅎ

와 링크들 정리하시느라 고생하셨겠습니다! 다음번엔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면 좋겠습니다

잘 생긴 루돌프님 너무 인기 많으셔서.. 저도 다음에 팬미팅하러 걸게요~~

오호~ 드뎌 후기를~ ^*

떡락장에 쓰니 집중이 안되네요 ㅋㅋㅋㅋ

우와 ! 이런 정리를 !!
이거 하나하나 검색해서 찾으셨을텐데 !!
진짜 쫙 보기 쉬워요!!^^

엔블리님 방문해주셔서 영광입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ㅎㅎ

와 밋업 리스트까지 깔끔하게 해놓으셨네요 ㅎㅎㅎ 세심한 배려 감사합니다!!

멋쟁이 릴리프님 다음에도 기회되면 한잔해요^^

자리가 끝날때까지 함께여서 외롭지 않았습니다 ㅎㅎ 다음에 다시 뵈면 더 재미난 이야기 꽃을 피우길 희망합니다 반가웠습니다 @wuki

올패스님 때문에 제가 더 즐거웠습니다. 내공은 숨기시기 어렵습니다 ㅎㅎ

ㅎㅎ형님과 시간 꽤 보내서 후기에 꼭 언급하고 싶은데,, 표정 제스쳐 다 기억나는데 ㅋㅋㅋ 아이디가 기억이 안나서 스팀잇에서 사랑의리퀘스트처럼 찾았습니다!! 이제 찾았으니 좋아요!! ㅎㅎ
후기글 다 정리해주셔서 짱좋아요!!

이노빗 동상님~ 레드벨벳 잘 듣고 계신가요 ㅎㅎ
다음에 삼성동 점심밋업하면 보죠^^

Congratulations @wuki!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wuk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83.67
ETH 2465.7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