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2 강남밋업 잘 다녀왔습니다^^ 사진 투우척!!!

in #kr7 years ago

1.jpg

가게를 통으로 빌렸더니 너무 좋네요!!!

우리들만의 공간^^

앉아서도... 먹고...

2.jpg

서서도 마시고...

3.jpg

히바님의 푸춰핸섭 속사포 랩을 들으며...
술이 깨고...

6.jpg

감미로운 연주 선율에 다시한번 취하며...

7.jpg

아늑한 조명과 칵테일 한잔에...
독서도 하고요^^
@stunninglife님께 빌린 책인데... 이거 언제 돌려드리지 크크크

4.jpg

아!!! 이벤트 당첨으로 요렇게 귀한 선물도 받았네요 으흐흐

5.jpg

바로 작가님께 달려가 사인도 받았습니다^^ 킹왕짱짱짱

13215.jpg

너무너무 뵙고싶었던 타타님을 사진이 아닌 실제로 뵈니 연예인 보는 기분???ㅋㅋ
로미님도 마찬가지로 사진으로 익숙 한 분이셔서... 딱 보자마자 티비에서 보던 사람 실제로 보는 기분이었슴당ㅎ
고추참치님ㅋ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 슈퍼킹짱 센스쟁이셨음... 역시!!!ㅋㅋㅋ

14.jpg

아.....히바님 진짜 이세상에 젤 좋아짐ㅋㅋㅋ 완전 팬됨ㅋㅋㅋ
저러고 사진찍었다가 경추 박살날뻔 했다고...ㅋㅋㅋ

8.jpg

히바님께 바로 달려가 셀카도 찍고ㅋㅋㅋ 아 이따가 분당밋업때 또 볼 생각하니 기쁨

9.jpg

우리 분당패밀리도 찰칵 바로 다음날 분당밋업 올수겠냐며 의기투합 한번 해주고!!ㅋㅋ

10.jpg

늦은밤 2차를 가기위해 ㄱㄱㄱ

11.jpg

12.jpg

역시 고기가 빠질 수 없지요 으흐흐

13.jpg

3차로 노래부아아앙!!!

123.jpg

고추참치님ㅋㅋㅋㅋㅋㅋㅋㅋ 히바님 다음으로 좋아ㅋㅋㅋㅋ
.
.
.
.
.
.
.
.
.
그 이후론... 기억이 안난다ㅠㅠ
.
.
.
이따가 분당밋업에서 다시 뵈어요 여러분^^

Sort:  

히바님은 제사랑이므로, 감히 넘보지 마십시오
그리고 박보검씨는 어디계십니까?

아니 오늘 분당 밋업 안와서 그냥 팬 탈퇴하려고요 ㅋㅋㅋ히바!!!!

보기만해도 즐거운게 눈에 보입니다 ㅠㅠ
소중한 추억이 댔겠네여..

소통하고 싶어 팔로우남기고 갈게여.

감사합니다 브레인 업!!!님^^ 저도 팔로할게요^^

와우 완전 재밌어보여요...분위기가 정말 다느껴지네요..
지방이라 서럽습니당ㅠㅠ
오늘 분당밋업도 재밌게 놀고오세요~

아!!! 밋업이 거의 수도권 중심으로 많이있죠... 그점이 참 아쉽네요 정말... 부산에선 가끔 하는것 같은데..ㅎㅎ 아!!! 그리고 분당밋업... 휴 몸이 지금 녹초가 되고야 말았습니다ㅎㅎ

오우. 강남 밋업도 열심히 달리셨네요.ㅋㅋ
지누킹님 너무 재밌게 편집해주셔서
밋업 현장이 생생하게 느껴집니다.우아우!

ㅋㅋㅋㅋ어제 분당밋업도 결국... 4차까지 가고야 말았네요...ㅜㅜ 아진짜 당분간 요양좀 해야겠습니다ㅎㅎ

영종도밋업땐 2차3차노래방의 한을 풀고 말꼬야!

아! 맞아요 타타님 먼길오셔서... 다음엔 영종도로!!! 그땐 타타님과 끝까지 함께 할 수 있겠네요!! 영종도 가쯔아아ㅏ

고참님 ㅋㅋㅋ 히바님 ㅋㅋㅋㅋ
부아아아아앙 ㅋㅋㅋㅋ

아 몰라몰라 나 죽을것같아요 지금...ㅋㅋㅜㅜㅜㅜ 분당밋업 끝나고 걸어가도 될 거리를 너무 힘들어서 택시타고 3분만에 와서 쓰러짐ㅋㅋㅋㅋㅋㅋ

3차 까지 가신 분들 체력 인정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wuki님^^ 즐거운 분위기에 휩싸여 시간가는줄 모르고...ㅎㅎ 근데 끝나고 나니 힘들긴 하더라고요

완전 부럽네요.. 사진으로나마 즐거운 분위기 만끽했습니다 ^^

톡톡님!!! 생신은 잘 보내셨죠??ㅎㅎ 다시한번 생신축하드립니다ㅋㅋ^^ 또 이런기회가 있을때 그땐 꼭 톡톡님 뵙고싶습니다!!! 아! 저 이벤트로 쨈 받았어요!! 이거 톡톡님이 후원해 주신거 맞죠? 잘먹겠습니다^^

저도 @jinuking 형님과 함께 할수 있어 정말영광이었습니다~!! 다음 기회에 더 많은 대화 나눌수 있었으면해요~~ :)

아...석님...ㅠㅠ 만나뵙고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사인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ㅎㅎ 책 꼼꼼히 읽어보고 독후감도 써볼게요!!ㅋㅋ 하시는 일도 큰 번영과 영화를 누리시길 진심으로 응원드립니다!!!

역시 멋진 큰형님 말씀도 멋지세요~!!최고이십니다 :)

지누킴 님 어제 너무너무 즐거웠습니다 ㅋㅋㅋ
조만간 먹스타님이랑 같이 한 번 뵙음 좋겠네요:)

판다님!!!!!!!!ㅋㅋㅋ 여기서 또 이렇게 글로 뵈니 또또또 반갑네요ㅋㅋ밋업에서 동문을 다 만나고 완전 즐거운시간이었습니다!!!ㅎㅎ 또 뵙고 한잔 콜??!!ㅋㅋ

한잔 콜 좋습니다 :) ㅎㅎㅎ 자리만 만들어 주십쇼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716.82
ETH 2447.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