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비뇽 France Avignon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front.jpg

아름다웠던 스위스의 융프라우를 뒤로하고, 이제 프랑스의 아비뇽으로 넘어갑니다.

I am now going to Avignon, France.


IMG_0497.jpg

스위스의 아름다운 호수...

Switzerland's beautiful lake ...


IMG_0503.jpg

마을 풍경도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The townscape is so beautiful.


IMG_0506.jpg

IMG_0511.jpg

휴게소에 들러 점심을 먹습니다. 오늘 점심도 정말 맛있습니다. ^^

I stop by the rest area and have lunch. Today 's lunch is really delicious. ^^


IMG_0514.jpg

IMG_0517.jpg

암벽등반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도입되면 좋겠는데요? ㅎㅎ

You can practice rock climbing.


IMG_0520.jpg

프랑스 아비뇽 캠핑장에 도착했습니다.

We arrived at Avignon camping ground in France.


IMG_0521.jpg

저 멀리 아비뇽 다리가 보입니다.

I can see Avignon bridge far away.


IMG_0522.jpg

리더인 저스틴의 간단 설명을 듣고 자유시간을 가집니다.

After listening to Justin's brief description of the leader, I have free time.


IMG_0523.jpg

이제 본격적으로 출발해볼까요?

It is time to visit the town of Avignon.


IMG_0524.jpg

IMG_0525.jpg

축제가 벌어지고 있었습니다. 무슨 축제인지는 모르겠어요 ㅠㅠ

The festival was going on. I do not know what the festival is.


IMG_0526.jpg

아비뇽에서 제일 유명한 대성당입니다.

Here is Notre Dame des Doms d'Avignon.


IMG_0528.jpg

IMG_0531.jpg

IMG_0532.jpg

성당 뒤에 가면 마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Behind the cathedral is a place where you can see the village at a glance.


IMG_0536.jpg

IMG_0537.jpg

IMG_0542.jpg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Is not it really beautiful?


IMG_0544.jpg

IMG_0552.jpg

IMG_0553.jpg

거리 곳곳에 행위예술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There were many people performing arts on the streets.


IMG_0556.jpg

IMG_0557.jpg

IMG_0558.jpg

IMG_0559.jpg

IMG_0560.jpg

저녁밥은 케밥으로 해결했습니다. 양이 적었어요 ㅠㅠ 그래도 맛있었어요 ㅎㅎ

The dinner is kebab. The amount was small. It was delicious, though.


IMG_0562.jpg

IMG_0563.jpg

IMG_0564.jpg

이제 아비뇽 다리 밑에 왔습니다.

Now I come under the Avignon bridge.


IMG_0568.jpg

IMG_0571.jpg

IMG_0572.jpg

IMG_0573.jpg

아비뇽 대극장(Opera Grand Avignon)에서 사람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There were a lot of people at Opera Grand Theater.


IMG_0577.jpg

저녁 무렵의 아비뇽 대성당도 이쁘지요?

The night view of the Avignon cathedral was also spectacular.


IMG_0578.jpg

축제는 계속됩니다.

The festival continues.


IMG_0579.jpg

IMG_0580.jpg

아비뇽 대극장의 야경도 멋있습니다.

The night view of Opera Grand Theater is also fantastic.


IMG_0583.jpg

IMG_0584.jpg

IMG_0585.jpg

IMG_0586.jpg

IMG_0006.jpg

IMG_0009.jpg

아비뇽의 야경을 보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We finish the day with the night view of Avignon.


다음 여행기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The next blog is Barcelona, Spain. See you next time!



@woosungchoi의 유럽여행기

@woosungchoi's travel in Europe


England

인천공항에서 히드로공항까지 From Incheon Airport to Heathrow Airport
하루만에 영국 돌아보기 (1) - Tour of England in one day - part 1
하루만에 영국 돌아보기 (2) Tour of England in one day - part 2


France

도버해협을 건너 프랑스로 가다. Take the ferry across the Dover Strait to France.
루브르 박물관과 에펠탑(한국어)
Louvre Museum and Eiffel Tower(English)


Switzerland

스위스 라우터브루넨 Swiss Lauterbrunnen
스위스 융프라우 Switzerland Jungfraujoch


France

프랑스 아비뇽 France Avignon

Sort:  

아름다운 풍경
여유로운 사람들
이 모든 것을 담아 전해 주시는 분
감사합니다.
팔로우 & 보팅합니다.

It's just wonderful. I beg you to continue.

Thanks. I'll keep updating.

날씨도 너무 맑고 야경도 좋네요~^^
떠나고 싶게 만드는 사진들입니다~!

네 ㅎㅎ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저도 여행기를 보면서 간접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woosungchoi님 오랜만에 한번에 여행기를 올려주셨네요..
와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경치며 건물이며 거리며 야경이며 뭐 하나
빠질것이 없네요.. 건물 사진도 엄청 잘 찍으신 듯 합니다.
정말 눈에 피로가 확~~ 날라가는 기분이 드네요.. 자야되는데요 ㅋㅋㅋ
좋은 여행사진 구경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네 ㅠㅠ 너무 오랜만이죠? ㅎㅎ 휴가 다녀오느라 조금 늦었어요~

아비뇽은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보석 같은 곳이었습니다.

건물 사진은 아무래도 광각렌즈다보니 멋잇게 나온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 그렇군요.. 역시 좋은건 그 역활을 해 주는 듯 합니다. ㅎㅎ
이제 저도 슬슬 자러 가야겠네요.. 자기전에 좋은 경치를 봤더니
꿈에 나올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

넵~~ 감사합니다 ㅎㅎ

프랑스 아비뇽은 사람들의 자유로움이 흠뻑 묻어있는 느낌입니다. 야경도 정말 아름답군요. :-)
다음 스페인 이야기도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여행기를 올리고 있는데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지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축제기간이라 더욱 자유로움이 느껴졌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야경도 소소하게 정말 이뻤습니다. ㅎㅎ

스페인이야기도 얼른 올려봐야지요 ㅎㅎ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와....사진 너무너무 잘찍으시는거 아니에용?! 너무 역동적이고 움직이는 듯하네요~멋있어용!! 잘보고가용^^!

풍경이 이쁘면 누가 찍어도 이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광각렌즈다보니 좀더 역동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I like France more, because i've never seen in any place that lot of beautiful places

I love France too. It is a wonderful country.

높은 건물들이 없는게 더 어울리는 것 같네요. 뭐낙 차분하면서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우와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너무 잘봤어요 ~~~ 보고 있으니 마음은 베낭을 싸고 싶네요 ^^

저도 사진 보면서 항상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

감사합니다.

정말 멋져요.
아름다운 광경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67.65
ETH 3470.0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