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영국 돌아보기 (2) Tour of England in one day (2)steemCreated with Sketch.

in #travel7 years ago (edited)

front_eng_2.jpg


안녕하세요! @woosungchoi 입니다.

Hello~! I'm @woosungchoi.


하루만에 영국 돌아보기 (1) Tour of England in one day (1)

https://steemit.com/travel/@woosungchoi/1-tour-of-england-in-one-day-1

다음 이야기로 갑시다~!

Now let's move on to the next part.


IMG_0002.jpg

중국 음식 구역에 도착했습니다.

I have arrived in the Chinese food district.


IMG_0003.jpg

밥, 돼지고기, 치킨 등등 시켰는데 나름 입맛에 맞았습니다. ^^;;;

We ordered rice, pork, chicken and it was delicious.

IMG_0005.jpg

우리가 먹었던 식당입니다. 그냥 배고파서 아무데나 갔는데 괜찮았어요. ㅎㅎ

This is the restaurant we ate.


IMG_0006.jpg

신혼부부 같아 보입니다.

It looks like a newlywed couple.


IMG_0008.jpg

Henry Havelock 장군입니다.

General Henry Havelock.


IMG_0010.jpg

하이드 공원에 도착했습니다. 런던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공원입니다.

I arrived at Hyde Park. It is the largest and most famous park in London.


IMG_0017.jpg

사진만 봐도 편안함이 느껴지죠? 실제로 누워있는 커플들이 많았습니다.

Do you feel comfortable looking at the pictures? There were a lot of couples actually lying down.


IMG_0019.jpg

IMG_0023.jpg

거위들이 정말 귀여웠습니다. 왕실 소유의 거위라고 하네요.

The geese were really cute. It's a royal goose.

IMG_0031.jpg

IMG_0032.jpg

IMG_0047.jpg


IMG_0055.jpg

과학 박물관입니다.

Science Museum.


IMG_0056.jpg

전쟁의 흔적이 남아있는 것 같네요.

There seems to be a trace of war.


IMG_0057.jpg

드디어 자연사 박물관에 왔습니다.

I have finally come to the Museum of Natural History.


IMG_0060.jpg

이제 구경해보아요!

Let's see it now!


IMG_0061.jpg

IMG_0062.jpg

IMG_0064.jpg

IMG_0065.jpg

IMG_0068.jpg

IMG_0070.jpg


IMG_0073.jpg

과학 박물관은 그냥 설렁설렁 봤습니다. 타워브릿지를 얼른 봐야되거든요.

We quickly passed through the science museum. Because I have to watch Tower Bridge.


IMG_0076.jpg

지하철을 타고

I took the subway.


IMG_0077.jpg

빅 벤에 도착했습니다!

I have arrived at Big Ben.


IMG_0081.jpg

런던 아이

London Eye


IMG_0083.jpg

IMG_0086.jpg


IMG_0088.jpg

웨스트민스터 사원에 도착했습니다.

I arrived at the Westminster Abbey.

IMG_0092.jpg

IMG_0097.jpg

IMG_0098.jpg

아쉽게도 너무 늦게 도착해서 입장할 순 없었습니다. (오후 3시 45분까지 관광 가능)

Unfortunately, I was too late to arrive. (It was possible to sightseeing until 3:45 pm.)


IMG_0102.jpg

드디어 오늘 마지막 관광코스인 타워 브릿지로 왔습니다. 야경을 찍기위해서 꼭 오고 싶었어요.

I arrived at Tower Bridge. I came to take a night view.


IMG_0103.jpg

IMG_0107.jpg

IMG_0108.jpg


IMG_0109.jpg

저녁 먹으러 맥도날드에 왔는데, 주문을 잘못해서 엄청나게 많이 나왔습니다. 그래도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

I came to McDonald 's for dinner, and I got a lot of wrong orders. I still ate it. :(


IMG_0119.jpg

오늘의 하이라이트 타워 브릿지의 야경입니다~!

Today's highlight is the night view of Tower Bridge ~!

IMG_0120.jpg


IMG_0129.jpg

숙소 앞에 있는 세인트 폴 성당의 야경도 찍어보았어요!

I took a night view of Saint Paul's Cathedral in front of the hostel.

오늘은 너무 많이 걸어서 완전 지쳤습니다. 그래도 볼건 다 봤어요! 지금 하라고 하면 못할 것 같아요. ㅎㅎ

다음 편은 드디어 프랑스로 넘어갑니다. 기대해주세요~!

I walked too much today and I was completely tired. But I was really happy to see so many things. The next part is finally going to France. See you next time~!


@woosungchoi의 유럽여행기

@woosungchoi's travel in Europe


England

인천공항에서 히드로공항까지 From Incheon Airport to Heathrow Airport
하루만에 영국 돌아보기 (1) - Tour of England in one day - part 1
하루만에 영국 돌아보기 (2) Tour of England in one day - part 2


France

도버해협을 건너 프랑스로 가다. Take the ferry across the Dover Strait to France.

Sort:  

역시 믿고보는 우성님의 여행사진~~♡
공룡뼈(?)도 신기하고 타워브릿지 색감ㅠㅠ 너무 이쁩니다 > <
좋은구경 시켜주셔서 감사해요~!!

@manizu님 감사합니다 ^^

자연사 박물관에 있는 공룡뼈 진짜 거대하더라구요 ㅎㅎ

타워브릿지도 연인과 함께 가볼만할 것 같아요!

다음 여행기도 기대해주세요!

와....기다리던 영국 돌아보기 시간!!!

시계탑도 생각나고...런던아이도 생각이 나네요 ㅎㅎ
런던아이가 세계에서 가장 크다고 들었는데 지금도 제일 크겠죠...?

내일 프랑스를 기대하며 업보트 꾹 누르고 갑니다 :)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런던아이가 순수 관람용 건축물로는 세계에서 가장 높다고 하는데요. 위키 백과 기준이라 지금은 아닐 수도 있겠습니다 ^^;;;

내일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내일도 기대해주세요~!

건축물들이 너무 멋지네요
영화에서나 보던 건물들인데 직접 보시다니.. ㅎㅎ
햄버거는 두분이서 드셨나요? 양이 어마어마 한거 같은데요 ㅋ

네 완전 옛날로 돌아간 기분이었어요 ㅎㅎㅎ

진짜 영화 셋트장에 온 느낌이랄까요.

햄버거는 남자 3명이 먹었습니다. 좀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이날 너무 많이 걸어서 발바닥 터지는 줄 알았어요 ㅜ ㅜ

이동순서대로 올려주시니 재밌네요.
내가 움직이는 느낌도 들고~
프랑스도 곧 올라온다니!! 기대 기대 됩니다! ㅋㅋㅋ

네 ㅎㅎ 제 여행기 스타일이 같이 가는 여행입니다 ㅎ

항상 거의 모든 동선을 다 찍거든요. 이때는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서 후반기에 가면 사진이 몇장 없어요.

그게 좀 아쉽긴하네요 ^^ 프랑스 편도 기대해주세요!

안녕하세요 woosungchoi님, 정말 영국은 멋진 나라네요.. ㅎㅎ
유럽여행을 한번도 가보지 못해서 동경에 대상입니다.
기사나 매스컴에서보던 거랑 또 색다른 느낌이네요..
구경 아주 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네 영국은 정말 다시 가서 제대로 보고 싶은 몇 안되는 나라예요.

유럽여행 꼭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볼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고요 ^^

네 정말 언제 한번 갈 수 있을지 ㅋㅋ 감사합니다^^

꼭 한번은 갈 수 있을 겁니다. 홧팅입니다!!!

아 네 ㅎㅎ 그러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조만간 유럽방문예정인데...일정에 참고가 될것같아요 팔로우하고갑니다 :)

유럽을 가신다니 정말 부러워요 ㅎㅎㅎ

영국 하루만에 볼건 아닐거 같아요 ㅋㅋ 최소 2-3일은 잡아야 ㅎㅎ

그리고 아는만큼 보이더라구요. 조금이라고 공부하고 가시면 더 재밌을 것 같아요!

영국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좋은 참고자료가 되었어요 ㅜㅜ
감사합니다~

봐야할게 엄청나게 많은데, 저는 단 하루만에 다 봐야해서 너무 힘들었어요 ㅎㅎ

솔직히 런던 제대로 보려면 최소 3일은 있어야 될 것 같습니다.

우오 ㅋㅋㅋ 여행중이신가요? 저도 어릴 때 영국 놀러갔을 때 웨스트민스트에서 종소리들었던 기억이나네요 ..

여행 중이면 좋겠지만... 딱 10년 전 여행기예요 ㅎㅎㅎ

어릴 때 가보셨으면 기억에 많이 남았을 것 같아요 ㅎ

종소리는 못들었는데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여행 글 볼 때마다 떠나고 싶은 마음이 ㅠㅠ

저도 요새는 못가고 있어요 ㅎㅎㅎ

10년 전 사진으로 여행기 쓰고 있는데 그때 생각나서 재밌어요!

와~~ 영국은 진짜 볼거리가 많네요 ㅠㅠ
진짜 여유가 되면 한번 가보고 싶어집니다 ㅠㅠ

  • + 신사의나라 !! 덕분에 눈호강하고가요 ><

네 ㅎㅎ 여유가 없어도 꼭 한번은 가볼만 한 것 같아요!!!

신사의 나라기도 하구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