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버해협을 건너 프랑스로 가다. Take the ferry across the Dover Strait to France.steemCreated with Sketch.

in #travel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oosungchoi 입니다.

Hello~! I'm @woosungchoi.

새벽 6시 탑덱 멤버들과 모였습니다.

탑덱에는 여러 여행상품이 있는데 제가 선택한 것은 Mega European 49days였습니다.

49일 동안 유럽을 여행하는데요. 배, 버스를 이용해서 다닙니다. 보통 캠핑장 텐트에서 자고, 가끔 호스텔에서 잡니다.

거의 30~40명이 함께 움직이며, 호주, 영국, 한국인 위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스탭은 리더, 요리사, 운전사 총 3명이었고, 각 지역마다 스탭이 바뀌기도 했습니다.

I met with the Topdeck members at 6 o'clock in the morning.
There are several travel products on the Topdeck, and the one I chose was Mega European 49days.
We travel to Europe for 49 days. We go by ferry or bus. We usually sleep in a camping tent, sometimes at a hostel.
Almost 30 to 40 people moved together and consisted mainly of Australia, England and Korea.
Staff was leader, chef, driver three people, and sometimes staff changed in each area.

버스에 짐을 싣습니다.

I load my luggage on the bus.

도버 항구를 곧 떠납니다.

I will leave Dover Harbor soon.

아침을 토스트로 먹습니다. 배에서 파는데 좀 비쌌어요. ㅎㅎ

I eat breakfast as toast. I eat breakfast as toast. I bought it from the ferry and it was a little expensive.

날씨는 깨끗했습니다.

The weather was clean.

드디어 프랑스에 도착했습니다.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I finally arrived in France. It took about 3 hours and 30 minutes.

Topdeck 버스를 타고 파리로 갑니다. 이 버스는 49일 동안 우리와 함께 다닙니다.

I take the Topdeck bus to Paris. This bus will be with us for 49 days.

파리의 한 캠핑장에 도착했습니다. 공기도 좋고 깨끗했습니다.

I arrived at a campsite in Paris. The air was clean and well.

먼저 텐트 설치하는 법을 배웁니다. 태어나서 처음 해봤습니다. ㅎㅎ

First you will learn how to install a tent. I was born for the first time. :)

에어 매트리스를 받고 텐트에 넣습니다.

Get an air mattress and put it in a tent.

저녁 식사를 기다립니다.

Waiting for dinner.

저녁은 토마토 파스타였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앞으로 함께 할 친구들과 함께여서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Dinner was tomato pasta, and it was really delicious. It seems to have been more delicious together with friends to be with us in the future.

파리의 야경을 보러 나갑니다. 시간이 없어서 몽마르트 언덕, 에펠탑만 보고 올 예정입니다.

I go to see Paris night view. Due to lack of time, we are going to see only Montmartre Hill and Eiffel Tower.

정말 아름다운 밤이었습니다.

It was a beautiful night.

리더인 저스틴이 출석 체크를 합니다. 버스를 타고 에펠탑 야경으로 보러가야되기 때문입니다.

Justin, the leader, checks the attendance. I have to take a bus and go to see the Eiffel Tower at night.

빛나는 에펠탑을 멀리서 바라보고 다시 캠핑장으로 돌아와 밤을 청합니다.

We looked at the shining Eiffel Tower from afar and went back to the campsite and slept.

재밌게 보셨나요? 다음 여행기에서 만나요~!

Have you enjoyed? See you next time~!

@woosungchoi의 유럽여행기

@woosungchoi's travel in Europe

England

인천공항에서 히드로공항까지 From Incheon Airport to Heathrow Airport
하루만에 영국 돌아보기 (1) - Tour of England in one day - part 1
하루만에 영국 돌아보기 (2) Tour of England in one day - part 2

France

정말 이런여행 꼭 한번 해보고싶습니다!!!
무려 49일이라니... 인생의 이런 경험 한번은 해봐야 하는데요 ㅠㅠ
tip! 0.2

헉 팁 감사합니다! 처음 받아봐요 ㅎㅎㅎ

49일.. 대학생만이 누릴 수 있었던 자유였어요.

지금은 흑흑흑

@jinuking님도 꼭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Congratulations @woosungcho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Mega European 49days! 저도 꼭 해보고싶어요!

강력 추천드립니다.

중국 자전거 여행기 잘 보고 있습니다. ^^

여행기 쓰는게 쉽지 않은데 같이 완주해보아요 ㅎㅎ

와.. 진짜 재밌겠어요!!

네 정말 재밌었어요 ^^

다음 여행기도 기대해주세요~!

뱅기타고 배타고 버스타고 대장정이군요
그리고 여행파티 구성이 특이하네요. 다국적 단체팀에 캠핑이라니 이런게 있었군요. 흥미롭네요. 단지 좀 제한은 있는거 같기도..

네 맞습니다 ^^ 주로 버스를 타고 다니며, 가끔 배도 탑니다. ㅎㅎ

탑덱이 호주 여행사인데요. 그래서 스탭도 호주인이고, 여행객들도 대부분이 호주 사람들입니다.

다만 49일 동안 18개국 정도 돌아다녀야 되기 때문에 약간 강행군이며, 실제 한 나라당 볼 수 있는 시간이 좀 부족한 단점은 있습니다.

외국인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니 상당히 재밌어 보여요
49일 동안의 여행이면 일반 여행에 비해 상당히 긴 여행이네요
조금은 더 여행지의 문화라든지 생활이라든지 이런 것들을 심도 있게 체험할 수 있을 듯 하네요

저도 처음에 많이 두려웠지만 학생 때는 그런걸 이겨낼 수 있었죠. ㅎㅎ 지금은 힘들겠지만요.

영어를 제가 못해서 소통의 어려움은 있었습니다. 49일 동안 다니면 많이 친해질 법한데요.

영어만 잘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생각은 있었습니다.

다만 18개국을 다녀야되기 때문에 한 나라당 체류할 수 있는 시간은 부족했습니다.

저도 각 나라의 문화라든지 여행지 모두 가보고 싶었지만 아쉬운 점은 있었습니다.

그래도 호주인들의 자유분방함이라든지, YOLO 정신을 배운게 제일 큰 수확이었던 것 같습니다.

우와!
사진 보니 예전에 다녀온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런던에서 큰 버스타고 배타고 파리 넘어갔던.. ㅎㅎㅎ
화이트 클리프도 참 이쁘고 그랬는데~
에펠탑이 시간 맞춰 반짝거리는 것도 너무 예뻤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오우 배타고 가보셨나봐요!

큰 배는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ㅎㅎ

화이트 클리프는 못갔네요. 영국 가볼만한 곳이 많은 것 같아요.

에펠탑도 무지 이뻤고요 ㅎㅎ

네~ 맞아요~
십여 년 전에 몇 달동안 영국에서 지낸 적이 있는데, 가볼 만한 곳이 참 많더라구요~
물론 우리나라에도 가볼 만한 곳이 많아서 지금은 아이들 데리고 열심히 다니고 있지요. ㅎㅎㅎ

와 영국에서 몇달이면 많이 가보셨겠네요!!!

우리나라도 갈 곳 많죠. 저도 못가본 곳이 많으니깐요!

아이들 데리고 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 조금은 힘들겠지만 가족과 함께 추억을 쌓는건 정말 가치있는 것이니깐요!

아들 셋 키우는데 많이 힘듭니다. ㅋㅋㅋㅋ

Nice, like the way they organise the travels. very fun with a big group

Yes. Group travel is another way of traveling.

I like it.

a like it ty for post ;)

Yw ;) follow you now

Yeh~! I followed you too.

각국의 다양한 사람들과 여행하는 재미가 또 새롭겠어요 ^^ 부럽네요~

네 ㅎㅎ 다양한 나라에서 온 사람들과 같이 여행다닌게 처음이자 마지막이라 신기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