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에서 히드로공항까지 From Incheon Airport to Heathrow AirportsteemCreated with Sketch.

in #travel7 years ago (edited)

england_blur.jpg

안녕하세요. @woosungchoi 입니다.


그동안 댓글과 보팅만 열심히 하다가 드디어 본격적인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글솜씨가 없어서 걱정되긴 하지만 첫발을 내딛는 기분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려 10년 전 유럽여행 갔던 사진들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어제 했던 일도 기억 안나는데... 10년 전을 기억하기는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구글링해서 제가 갔던 곳은 정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여행의 첫날 위주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In the meantime, I am only working on comments and voting, and finally I am going to write full-scale articles.
I am afraid that I have no writing skills but I will start with the feeling of taking my first steps.
I have arranged pictures of what went on a trip to Europe 10 years ago.
I do not remember what I did yesterday ... It was not easy to remember 10 years ago.
I am still working hard to google the places I went to.
Today I will try to start with the first day of the trip.


1. 인천공항 Incheon Airport

IMG_0029.jpg

평일 낮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There were not many people in the morning on weekdays.


IMG_0032.jpg

비행기 기다리는 중...

Waiting for airplane ...


IMG_0037.jpg

홍콩으로 갑니다!

Flights to Hong Kong


IMG_0038.jpg

비가 내렸습니다.

It rained.


IMG_0045.jpg

치킨 누들은 맛있었습니다.

The chicken noodles were delicious.


2. Hongkong airport

IMG_0052.jpg

홍콩에 도착했습니다.

I arrived in Hong Kong.


IMG_0053.jpg

IMG_0056.jpg

IMG_0058.jpg

IMG_0060.jpg

IMG_0062.jpg

날씨는 환상적이었습니다.

The weather was fantastic.


IMG_0075.jpg

탑승 직전!

Just before boarding!


IMG_0082.jpg

밥과 디저트는 괜찮았어요

The rice and dessert were okay.


IMG_0083.jpg


3. 영국 히드로 공항 Heathrow Airport

IMG_0088.jpg

IMG_0090.jpg

유스호스텔에 가기 위해 지하철을 탔습니다.

I took the subway to go to the youth hostel.

IMG_0091.jpg

IMG_0092.jpg

IMG_0095.jpg

Holborn 지하철역에 도착했습니다.

I arrived at HOLBORN subway station.


IMG_0100.jpg

런던은 사랑의 도시입니다~!

London is a city of love.


감사합니다 ^^

Thank you~!


DQmYZRFwRjzXbkcfr9izcfKYJfszeyMb28wULDhBJ8MePEQ_1680x8400.png

대문을 만들어주신 @tata1님께 감사드립니다 ^^


@woosungchoi의 유럽여행기

@woosungchoi's travel in Europe


England

인천공항에서 히드로공항까지 From Incheon Airport to Heathrow Airport
하루만에 영국 돌아보기 (1) - Tour of England in one day - part 1
하루만에 영국 돌아보기 (2) Tour of England in one day - part 2


France

도버해협을 건너 프랑스로 가다. Take the ferry across the Dover Strait to France.

Sort:  

리얼한 사진이네요.
영국은 한번 가봐야하는데. 부럽네요.

감사합니다. 여행가면 사진만 남는다고 생각해서 많이 찍었던거 같아요.

영국 꼭 가보세요. 정말 좋습니다.

저도 다시 가보고 싶어요.

영국은 공항부터 지하철까지 깔끔하네요 ㅎㅎ
이모가 영국에 사셔서.. 가봐야하는뎅..

네 생각보다 깔끔하더라구요 ㅎㅎ

지하철역은... 좀 오래된 곳이 많았었고 가끔 지하철 조명이 깜빡깜빡거리더군요.

저도 다시 가보고 싶어요 ㅎ

대부분은 깔끔하지 않습니다... ㅎㅎ 한국이 짱입니다요^^

한국 지하철이 짱 맞습니다 ㅎㅎㅎ

사진이 워낙 좋아서 그런지 집에 가만히 앉아서 모니터를 들여다보는것만으로 가보지도 않은 히드로 공항의 온도와 냄새와 소음까지 다 와닿는 듯해요~!!

에공 과찬입니다. ^^;;

워낙 분위기가 좋아서 대충 찍어도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저도 주말에 추억여행하면서 정리했어요 😃😃😃

히드로 공항 가서 지하철 타려고 한참 헤멨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여기저기 헤메다가 결국 엘리베이터 타고 지하철을 탔던 것 같아요 ㅎㅎ

유럽 여행 또 가고 싶네요....쥬륵

히드로 공항 엄청 커서 좀 저도 헤맸던거 같아요 ㅎㅎ

저도 유럽 꼭 다시 가보고 싶네요 ㅜ ㅜ

여행기 쓰면서도 다시 가고 싶은.. 그때 추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ㅎㅎ

오 기대됩니다 :) 여행가고싶어지네요 ㅠ

네 ㅎㅎ 사진만 엄청 찍었어요 ㅎㅎ 기억은 안나고 ㅜ ㅜ

저도 사진 보다보니 다시 여행 가고 싶은 ㅜ ㅜ

와 영국이라니 무작정 반갑네요^^ 사진을 이쁘게 찍으셨네요 저리 깔끔하진 않은데.. ㅎㅎ 잘 보고 갑니다.

네 맞아요 ㅎㅎㅎ

어쩌면 좋은면만 보려고 저렇게 찍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쥐를 본 것 같기도 한데요 ㅎㅎ

출발기 부터 뭔가 분위기 있네요.
영국은 한번도 가보지 않았기에 관심이 가네요.
여행 사진들도 기대하겠습니다.

아무래도 광각 사진이다보니 그렇게 느껴지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영국 여행하기에 정말 매력적인 곳이예요.

사실 영국 사진은 몇장없는데요, 다른 나라 사진도 많이 올려볼게요 ㅎㅎ

저도 예전에 한번 가보긴 했는데.
기억이 살짝 살짝 나려고 하네요. ㅎㅎ

네 ㅎㅎ 저도 무려 10년 전 기억이라 다시 여행 간 기분이 들어요.

안녕하세요 여행 포스팅 잘 봤어요 ^^
영국 공항도 깔끔하지만 인천공항도 정말 깔끔하네요
마지막 사진이 가장 인상적이네요!! 역시 영국! ㅎㅎ

제가 이번에 100 팔로워 달성해서 이벤트 중인데 블로그 한번 방문 해주세요 ^^
이벤트로 제가 직접 만든 윈도우 용 추첨기 프로그램을 배포 하고 있어요 ^^
이벤트 같은거 하실 때 팔로워 분들 아이디 복사 해서 넣은 후에 추첨기로 돌려서 무작위 당첨자 뽑을 때 아주 좋아요!
당첨자 결과 값도 복사해서 블로그에 붙여넣기 좋구요 ㅎㅎ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새 제가 팔로잉 한 모든 글에 보팅하고 있어요 ㅎ

@redkain님 추첨기 글에도 보팅 한 기억이 납니다.

댓글 달러갈게용!

Woww post. I like your post @woosungchoi
Visit my blog @helmirenggrik

Thank you.

I 'll visit right now!

Your welcome. We are steemian !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