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티셔츠 갖고 싶은데 스팀달러 없으신 분들 몇분 보내드립니다. 댓글 남겨주세요.(3)

in #kr7 years ago (edited)

1회

2회

2회차 전송

이번회 3회째입니다. 여름가기전에 신청해주세요.


신청조건
  • 뉴비분들중에 포스팅도 좀 하고 활동시작 하신 분중에서
    스달이 없거나,혹은 있는데 간당간당해서 좀 아까우신 분들중 "야 저티 이쁘다.입고싶다, 내가 입고 나가주지" 하시는분들 해당됩니다.
  • 스달 있으신 분들은 뉴비를 위해서 양보해주시는 아량을 부탁드리며 받으시고 인증만 해주시면 됩니다. 인증은 위에 1회.2회를 참조해주세요.

전송수량
  • 전송은 10분정도 가능할것 같습니다. 선착순이니까 따로 포스팅 안하고 웬만하면 댓글로 바로바로 보내드립니다. 스팀달라를 받으시면

창균님이 오픈하신 마켓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여기를 클릭

  • 커플이 입으시고 야외 데이트 인증하면 데이트 비용까지도 힘 닿는데까지 보내드립니다.(많이는 기대하지 마시구요) 인증사항은 2회에 내용있습니다 .

기부
  • 30 스팀달러를 지원해주신 브이아이피님, 15달러를 지원해주신 시그널앤노이즈님 감사드립니다. 누가보면 달라고 한줄 알겠군요. 훗.

최초 스팀 결재 카페 제이슨 사장님께서 고맙게도 포스팅을 해주셨습니다.

  • 카페스튜디오제이슨을 소개합니다.

https://steemit.com/kr/@cnstlf60/7cfn26

시간이나 거리되시면 스팀티입고 분위기있게 한번 다녀오시죠.

3년전 최초로 비트코인을 받았던 삼성동에 새도나 커피숍처럼, 강남에 제카처럼 ,
아니 그보다 더 흥할거라 믿습니다. 데이트코스나 명소가 되는 그날까지~


스쳐가는 것일뿐 , 내손을 떠나가 사라질 스팀달러 ..미련은 없습니다...ㅠㅠ









끝났습니다.

저는 이제.

보상 들어오면 또 뵙겠습니다.

#aigo-aggaunsteemdollar

Sort:  

저도 스팀잇 티셔츠...받고 싶은데.. 이미 너무 늦은거겠지요,,,? 좋은 행사 최고입니다 :)

스팀달러가 어느정도 있으셔서 살짝 고민했습니다만 ..보내드렸습니다.
늦었을때가 가장 빠를때입니다.

헉.. 정말 감사해요.. 진짜 깜짝놀랐어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진짜 엄청 감사합니다.

댓글 남깁니다~~~ 스팀잇시작6일째네요. ㅎㅎ 스팀티셔츠 원츄
그런데 제가 중국에 있는데 중국으로 배송이 될까요?

확인하자마자 송금하였습니다. 저는 지원만 할뿐 그외의 사항은 위 링크 창균님께 문의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 창균님께 문의 하였습니다. 답변 기다리고 있어요 ㅎ

희망 합니다.
아침에 눈 뜨자마자 이런 멋진 이벤트를 보다니... 운수 좋은 하루가 될 것 같네요.

확인하자마자 송금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이제 스팀티 입고 인증 할 수 있겠네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우와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스팀티셔츠 갖고싶어요 !! 참여합니다!

확인하자마자 송금하였습니다.

바로 보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스팀티셔츠 받게되면 인증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한테 딱인 이벤트 같은데요? 이제 막 시작했지만 스팀티셔츠는 갖고 싶은 뉴비입니다. SD 보내주신다면 티셔츠 구매해서 주구장창 입고 돌아다니겠습니다!

송금하였습니다. 나중에 차비라도 보내드릴수 있으면 좋겠네요.

실시간으로 확인했습니다 ^.^
보내주신 즉시 사용해야 하는게 맞지만 아직 스팀달러를 보내는 방법도 정확히 숙지가 되지 않아서... 조금 더 공부를 하고 하루이틀내로 꼭 티셔츠 주문하는데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밖에 나가서 인증샷도 꼭 찍어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이쁜 스티밋 티셔츠 가지고 싶어서
살포시 참여신청 해봅니다 :^)

제 와이프보다 미인이시라 송금하였습니다.

+0+ 우와~~!! @woo7739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스팀티셔츠입고 인증샷 찍어 올리겠습니다~!
얏호얏호~!! 좋은 하루 보내세요!! >0 <

마지막문장이 ㅋㅋㅋ

으앗! 너무 좋네요!!

신청합니다. 남편과 막 스팀밋 시작헸는데 커플로입고 인증샷할께여~ 4살 딸 하나있는데 아동용도 있나요???ㅎㅎ

남편분은 제가 알수가 없으니 일단 보민님 것만 보내드립니다.
저는 지원만 할뿐 옷에 관한건 창균님께 문의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송금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일에 박수를 보냄니다.
woo7739님으로부터 선물 받은분이 스팀 티를 커플로 입고 청평 에 오시는 젊은 분은 제가 점심이든 저녁이든 쏘겠습니다.

스팀 티 거의 어거지로 받았고요.
우님께서 .......................하사를 하셔서
눈물이 앞을가려.......ㅠ.ㅠ
그리구 정선생님 전 청평 살고 있는데 저두 포함 인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009.56
ETH 3342.5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