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티셔츠 마켓을 오픈하였습니다 / 총 11종 스팀티!

in #creative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Okun 입니다^^

아마 @venti 님에 이어 두번째 마켓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아는 지인분께서 현재 티 맞춤주문제작 일을 하시고 계셔서 시장가보다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맞춤티를 구매할 수 있게 되어서 이렇게 마켓을 열어보았습니다.

그리고 항상 스팀잇의 발전을 위해서 애써주시는 @woo7739님의 제안도 이 마켓의 오픈을 결정하는데 큰 몫을 했다 생각합니다^^

스팀잇을 아껴주시는 @woo7739님과 @venti 님께 이 자릴 빌어 우선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제가 포토샵으로 몇가지 간단하게 디자인을 해 보았습니다. 혹시라도 더 원하시는 디자인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십시요.

가능한 선에서 한번 만들어보겠습니다.


스팀티 종류는 총 11가지입니다.

참고로 글씨체는 업체의 사정에 따라서(해상도 등) 약간 다른 글씨체로 프린팅이 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배송은 신청한 날부터 약 7일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며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해외 배송도 가능합니다. 해외배송비는 SBD달러가 추가됩니다. 우체국 K-packet으로 발송 예정이며 해외배송은 제가 직접 수령해서 포장 후 라벨 붙이고 우체국까지 전달하는 비용까지 해서 10SBD 정도면 좋겠습니다. 기간은 2주정도 소요됩니다. )

기간은 6/30일까지 신청받겠습니다.

사이즈는 XS(85) / S(90) / M(95) / L(100) / XL(105) 2XL(110) / 3XL(115) 입니다.


1번.

스팀티샘플2로고만.jpg


2번.

스팀잇티샘플1.jpeg


3번.

스팀티샘플왼쪽가슴로고만.jpg


4번.

스팀티샘플왼쪽가슴로고글씨.jpg


5번.

아이러브스팀가운데.jpg


6번.

스팀잇로고오른쪽하트스팀.jpg

7번.

스팀잇티아이러브스팀2.jpg

8번.

스팀잇티샘플고래스팀왼쪽4.jpg


9번.

스팀잇티샘플고래스팀가운데2.jpg


10번.

스팀잇티샘플고래스팀오른쪽5.jpg


11번.

스팀잇티향유고래왼쪽.jpg


  • 가격
  1. 15 SBD - 이벤트를 진행하시는 분들을 위한 금액 (예. https://steemit.com/kr/@woo7739/7vpuyo-2)
    한장도 주문이 가능하지만 이벤트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다량 주문이 가능하시므로 살 때 가격조정이 가능해서 개인 구매랑 가격차이를 두었습니다.

( 이벤트를 통해서 스팀달러를 입금받고 결제하시는 분들은 꼭 이벤트 당첨되서 구매한다고 말씀 해주세요~! )

예) 이벤트당첨 스팀티주문

  1. 17 SBD - 개인적으로 주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금액
  • 주문방법
    -카톡 ID changkyun07로 이름, 주문번호, 사이즈, 수량, 주소, 연락처를 적어서 보내주세요.
    -SBD달러를 보내실 때 "스팀티주문"이라는 문구도 함께 넣어주세요.

그럼 첫 @Okun 마켓 진행해볼께요~~!!

Sort:  

열정적이십니다.ㅎㅎ
저도 이번에 우님에게 15SBD받아서 구매합니다.ㅎㅎ감사합니다.
인증글 쾅쾅 남길께요!

언제까지 받으시나요~?

우선 6/30일까지 진행해보려합니다^^

8번 너무 귀여운데..ㅠㅠ 근데 해외배송은 안되죠..? ㅎㅎ

해외배송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배송가격 확인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리님~해외배송가격 알아봤는데 티 한장 보내는데 6990원정도 비용이 듭니다. 근데 제가 해외배송 해드리려면 제품을 수령받아서 제가 컴퓨터로 라벨직접 작성해서 포장해서 우체국까지 전달을 해줘야하기때문에 배송가격을 10SBD로 정했습니다. 기간은 2주정도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해주세요^^

개인적으로 8번 참 귀여워요 ㅋㅋ

제 와이프도 8번 참 귀여워하네요^^8번이 반응이 좋은 것 같아요.

왠지 맞춤티를 입고 모이는 스티머를 상상하게 되네요^^
좀더 용기충전하게되면 신청도전해보겟습니다!!

알겠습니다^^스팀티를 입고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8번이 귀엽네요
아직 신입이라 구매할순 없지만 화이팅입니다.

신규자분들을 위한 이벤트가 조만간 있을 예정입니다. 가격 1번. 의 링크 참조해주세요~^^

고래 너무 귀엽네요ㅎㅎ

하핫~감사합니다^^

돌고래가 귀엽네요!! ㅎㅎ

저도 만들어놓고 보니까 귀엽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너무 좋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요. 아직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SBD가 없는데 언제 까지 주문 받으시나요? 혹시 흰색 말고 다른 색상 배경의 티셔츠 제작도 고려중이신가요? 멀리서 나마 응원합니다 ^^

물론입니다^^다른 색상으로도 가능합니다. 이번 마켓 끝나고 반응이 괜찮으면 다른 색상의 샘플도 올려보겠습니다. 가격차이는 약간 있을 수 있습니다.

저도 구입하고 싶지만 ㅠ
해외라

해외배송도 가능합니다. 배송비가 부담이 되지 않으신다면...해외배송비 공지 다시 드리겠습니다^^

해외배송 공지해드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286.76
ETH 2998.80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