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티셔츠 갖고 싶은데 스팀달러 없으신 분들 몇분 보내드립니다. 댓글 남겨주세요.(2)

in #kr7 years ago (edited)

과거에는 이렇게 진행했습니다. : https://steemit.com/kr/@woo7739/4gpapr

인증조건도 과거와 동일합니다. 셔츠 요구하시는분들은 위에 인증조건 부분글을 꼭 읽어봐주세요.


이번에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창균님께서 티셔츠를 제작,공급해 주신다고 하네요.
리플로 신청하시고 성공적으로 스팀달러를 획득하신 분은 아래링크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https://steemit.com/creativekorea/@changkyun07/8

다만 이번에는 kr 트렌딩을 주도하는 올드유저분들 위주의 글에가서 이글을 올리고 셔츠 구매요구 분들중 맘에 드는 사람에게 셔츠좀 보내주게 스팀달러좀 달라고 요구할껍니다.(?)
스스로 생각하시기에 " 아 요즘 내가 트렌딩 자주 가는데.." 싶으시면 본인에게 오겠구나 맘편히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한테 찜당한 올드 슈퍼트렌딩 히어로분들께서는 아무래도 보내주기전 이사람이 어떤사람인가 블로그 한번 보시게 되겠죠
개당 15달라로 원래는 직접 보내드리게 할려고 했는데 중복이 될까봐 그냥 저에게로 창구를 통일하는게 문제발생 요지가 없을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칼만 안들었지 강도가 따로 없네요.


웬 생뚱맞게 갑자기 와서 스팀달러를 내놓으라니 그분들도 어이가 없겠죠. 인생사 원래 이런겁니다. 하하하
좋은 취지입니다. 수감번호 503번과 삼숭의 만남이 아닙니다.
부디 그분들에게 플래그를 먹지 않도록 기도해주시구요.
저도 받은 스팀달라 웬만하면 나중에 다 쓸겁니다.


가능하면 스팀달러 넉넉히 있으신 분들은 본인것으로 구매해 주시고 뉴비분들에게 양보한다는 마음으로 해주시면 좋겠구요.
포스팅도 자주 하는데 정말 뉴비라서 스팀달라거 없거나 살짝 있지만 쓰기 아까운데 갖고 싶은분들 위주로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올드슈퍼히어로에게 스팀달러 내놓으라고 강매하고 생색은 제가 다 내는 글 인데 길어봐야 뭐하겠습니까.ㅋ
해외 유저들 부러워만 말고 우리도 여름에 한번 즐겨 봅시다. !!!

제가 중요한걸 안적었네요... 신청기간은 오늘 밤 12:00까지 이고 주말에 올드슈퍼트렌딩히어로분들께 링크와 함께 찾아갈 예정입니다. 어서어서 시간없으니 빨리 신청해주세요.

#aigo-aggaunsteemdollar

Sort:  

티 한장에 얼마인가요 스달 기부하겠습니다!

저는 뒤에서 눈알 갯수 늘리기랑 홍보를 시작해야겠습니다..

조금만 참아주세요. 1순위 시라 금방 찾아갑니다.

%%%%%%%%%%%#$.jpg

2002년도 붉은악마가 2020년에 스팀의 물결이 되기를~

붉은색에서 파란색으로 태극무늬 완성이네요ㅋㅋㅋ

오호 괜찮네요

저도 신청해봅니다!!

신청하면 접수되었습니다.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취지의 글인데, 내용까지 유쾌하고 재밌네요 :) ㅋㅋㅋ

저도 신청해보겠습니다. 글을 잘못읽고 이해를 못해서 썼다가 지웠네요.
트렌드를 이끌고 싶은 듀리얼입니다!ㅎ.ㅎ

트렌드를 이끄신다면 신청접수합니다.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으로 안하고 스팀달러로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냥 문뜩 궁금해서....;;;;; 몰상식한 질문이 된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글써서 보상금액이 스달로 나옵니다.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몰상식한 질문이라는건 없습니다

우와 저번에 타이밍 놓쳤는데
이번에 신청해봅니다 우칠삼구님 :)
저요 저! 달러 하나도 없어요...
스팀티샤츠 받고 인증샷 쏘겠습니다

인생은 타이밍입니다.신청접수되었습니다.

보내드렸습니다.

@woo7739 저도 조심스레.. 신청해봅니다!

과감하게 신청접수되었습니다.

보내드렸습니다.

몇일안된 신규유저인데 신청해봅니다. ㅎ

그런분들만 가능합니다.신청접수되었습니다.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250.72
ETH 3377.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