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티셔츠 갖고 싶은데 스팀달러 없으신 분들 몇분 보내드립니다. 댓글 남겨주세요.(1)

in #kr7 years ago (edited)

벤티님이 티셔츠 의뢰를 하셨더군요.

https://steemit.com/kr-newbie/@venti/6tnjnx-2

가격은 소량 주문생산임을 감안했을때 ..그럭저럭 인것 같습니다. 품질이 좋기를 바랍니다.

물론 아울렛 매대에서 파는것보다는 비싸겠죠. 나중에 대량구매 할일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스팀달러가 없으신분들중 포스팅을 하루에 하나정도, 혹은 2~3일에 하나정도 하실것같은 분들에게 서포팅을해드릴까 합니다.

마지막 전송이후로 어찌어찌 하다보니 웬만큼 모였습니다.

20달러라면 11분 정도에게 보내드릴수 있을것 같네요.`

가능하면 오늘 저녁11시까지 댓글을 달아주시면 선착순으로 선별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글을 하나도 쓰지 않은 상태의 아이디에는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 내일부터는 개인사정상일주일동안 접속이 어려우며 뮤트하신분들은 안보임을 감안해주세요.

그런데 한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1. 티셔츠를 받은후 creativekorea 태그를 달아 포스팅으로 인증할것.

creativekorea 태그를 이용하여 스팀이나 스팀달러로 현물을 구매한 포스팅을 하면 추후 신규분들에게 좋은 동기부여가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s://steemit.com/created/creativekorea

그리고 스팀달러를 보내드렸으니 인증요구 정도는 해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이거 입고 글쓰실때마다 입은거 보여주시면 외국인도 "으쌰으쌰 " 잘해주거든요. 추천받을 확률이 커서 손해는 아닐겁니다.
다만 이런거 입기 남사스러우신분은 못하실수도 있죠. 스팀티셔츠 입고 얼굴인증이라는게 생각처럼 쉽지는않거든요.

글 앞으로 자주 쓰실분들은 받아두시면 손해는 아닐겁니다.

난 스팀달러만 받고 먹튀해야지~ ....하셔도 됩니다. 다만 플래그 받을 예상도 해주셔야 합니다.

"난 치킨사먹고 다른 아이디 만들어서 아닌척 해야지~"

https://steemit.com/kr/@morning/75uzvi

6개 만들어서 돌려도 블럭체인이라 어차피 다 걸러냅니다.


Sort:  

역시 woo님 멋지십니다...
그나저나 저도 woo님께 개인적으로 큰도움을 받았는데 woo님은 제게 기회를 안주시니....
음 저도 많이 고민해봐야겠습니다~^^

레이커즈%20밀당1.jpg

어쩜 두비님은 언제나 적절한 이모티콘 or 짤!
감탄하고 갑니다ㅎㅎㅎ

끝난건가요 아직 유효하다면 줄서 봅니다 ㅎㅎ

확인하자마자 보내드렸습니다.

엄청 빠르군요 감사합니다 기한은 따로 정해져 있는가요?

저는 비용을 전달해드렸을뿐 구매에 관련된것은 위내용의 링크된 벤티님과 얘기해 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짱입니다!! 허락 해주신다면 지원자가 5명 이상일때 눈알갯수좀 늘리겠습니다(홍보 할거라서요ㅎㅎ)

두비님이 스파 임대받는 대상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우님 말씀이라도 감사하네요~ 저는 숨어서 스팀을 위해 홍보하는게 더 맞는거 같다고 큐님이랑 말씀 많이 나누었거든요 ㅎㅎ:) 열심히 @sanghkaang @coinkorea @maa @clayop 이분들 빨리 서폿해서 편안할때 한번 시도하겠습니다(소량의 스파임대) :)

조용히 줄 서 봅니당...! 완전 뉴비인 저는 글 보면서도 우와 좋겠다 이러면서 그냥 보고만 있었거든요ㅠㅠ

전송하였습니다. 지갑간 스팀달러전송은 3초면 이동합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인증샷 꼭 올리겠습니다^^

좋은 프로젝트입니다 :) 저는 이제 수입이 생겨 직접 구매하려합니다. 보팅과 리스팀으로 응원하겠습니다 :)

빔바님 요즘 활약이 엄청나시더군요. ㅎ

역시 사고의 폭이 앞서가시는 우님^^
응원합니다.
저는 입으면 안 되겠죠? ㅋ

그리고 만약 뉴비분들 필요시 요청하신다면 우님의 계좌 엥꼬나는 경우 제가 지원하겠습니다.
우님 스달 많이 갖고 계시죠? ㅎㅎ

2차 3차 계속 진행될예정이니 혹시라도 남는 스달을 그때가서 보내주신다면 전혀 거부하지 않겠습니다. ㅎㅎ

ㅎㅎㅎ 열심히 글 써서 스달 모아놓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주문 넣었는데 아직 스팀잇 코인 전송과 지갑 주소에 대해 익숙하지 않은 대학생입니다. 당첨되면 인증샷과 동시에 자기소개(?) 한번 올리겠습니다 :) 이번이 댓글도 두번째 달아보네요..

글을 한번도 올리시지 않은분께 보내드리는것은 저로써도 썩 그리 기분좋은 일은 아닙니다.
이해해주실거라고 믿습니다. 일단 조건은 수정하였구요.
다만 ez2bt님은 조건 수정전에 지원하셨고 댓글이 그전에 한번 있으니 단순 부끄럼 쟁이라고 생각하고 보내드리겠습니다.
블로깅 없는 분께 보내드리는것은 ez2bt 님이 마지막입니다.

인증에 너무 부담안가지셔도 됩니다.. 그냥 받았다는 인증 한번 하시고 라면받침으로 쓰셔도 누가 뭐랄사람없습니다. 바로 전송하였습니다.

라면 받침으로 쓴다면 먼 훗날에 엉엉 웁니다ㅠㅠ ez2bt님 ㅠㅠ

@woo7739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망스럽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ㅠㅡㅠ 저 꼭 받고싶습니다. 아직 3일차라 미숙하지만 꼭 스팀티셔츠 입고싶네요!^^

어제 조개 꼬막구이에 술한잔 드신 분이시군요.

가게에서 스팀티 입고 술드시는거 인증하면 술값 이상으로 뽑으실수 있을겁니다. 송금하였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전 초보자라서 이제 절차 어떻게 하면 될까요?

전 비용만 보내드렸을뿐 나머지는 직접 알아보셔야 합니다.

네! 제가 알아보고 꼭 스팀잇티셔츠 입고 인증하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취지의 글이네요.
ㅋㅋㅋㅋㅋ아이고 아까운 스팀달러보고 뿜었어요. ㅎㅎ

저도 사람인지라 인간적으로 아깝긴 하져.

안녕하세요 woo님! ㅎ 저도 살짝 지원해볼까 합니다 ㅎ

글 보자마자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스티밋에서 스팀달러를 보낼때 순서가
'Transfer > TO 받는분 작성 > 보낼 수량 작성 > Memo에 하고픈말 작성 ' 으로 전송이 되는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1
BTC 68031.50
ETH 3788.85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