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빠라쓰빠랄라 일요일에 내가~♪♬

in #kr6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재연(@witism)입니다.

일요일 저녁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image

일요일엔 내가~
짜파게티가 아니라 스파게티 요리사!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버터로 살짝 구운 새우를 곁들이고
모짜렐라 치즈를 얹었습니다.

면을 알덴테로 익혔으면 더 좋았겠네요.

맛있게 한 그릇 잘 먹었습니다!

ps.
집에서 스파게티 드실 때 포크로 드세요?
젓가락으로 드세요?
저는 젓가락이 편해요. ^^



한재연(@witism)의 최근 글 목록



여러분의 업보팅, 팔로우, 리스팀, 댓글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Upvote-Follow-Resteem-GIF.gif

Sort:  

오늘은 요리사되셨네요~~
먹음직스러워용^^
팔로하고 갈께유~~

스파게티는 자주 만들어 먹어요. 실은 알리올리오를 더 잘 한답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

원래는 포크로 건져올린 면을 숟가락에 휘리릭 돌려먹는 맛이 일품인데... 집에서 만들어먹는건 젖가락이 최고ㅋㅋ

저는 젓가락으로 짜장면 먹듯이 먹습니다. ^^

스파게티 요리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새우는 역시 사랑인 것 같아요 ^^
치즈도 듬뿍 올라와 있어서, 점심시간 전에 본 게 살짝 후회되는군요 :)
저는 젓가락이 좋아요.

젓가락으로 먹는 스파게티... ㅋㅋ 멋질것 같아요.
새우의 단맛과 잘어울릴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09.80
ETH 3358.7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