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산책하다 발견한 무인 라면가게!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팀 시작한지 이제 열흘 된 한재연(@witism)입니다.
오늘 오후에 동네 산책을 하다가 새로 문을 연 분식집을 발견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라는 프로그램을 보니까 한강 둔치에서 라면 먹는 장면이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그 라면을 사람이 끓여주는 게 아니라 기계가 끓여주던데요.
그 기계보다 훨씬 진화한 기계가 들어선 무인 라면가게를 오늘 봤습니다.

2천원을 투입하면 아래처럼 끓인 라면이 나옵니다.
라면 자판기가 놓여 있는 분식집이라고 하면 되겠네요.

KakaoTalk_20180208_190724955.jpg


지나가다 보인 라면가게의 외관은 이렇습니다.
상호는 "24시 끓인 라면 무인자동판매기, 즉석라면 & 커피"입니다.
'봉지라면 2,000원'이라고 가격을 강조해 놓았네요.
요즘 분식집에서도 이 가격에 라면 먹기가 힘드니 가격 경쟁력은 있다고 봐야겠죠?

2.jpg


  • 라면 맛은 세 종류예요. 김치맛, 매운맛, 순한맛.

3.jpg


  • 천원짜리 지폐로 바꿔주는 자판기도 있습니다.

3-1.jpg

  • 단무지가 들어있는 작은 냉장고도 한 구석에 놓여 있네요. 열어보니 만두가게에서 테이크아웃할 때 싸주는 것처럼 조그만 비닐봉지 안에 단무지 너댓 점이 들어 있었습니다.

3-2.jpg

  • 커피 자판기는 아직 사용할 수 없었어요.

4.jpg

  • 근처에 초등학교가 있어서 매상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4-1.jpg

  • 음료수 자판기는 다양한 청량음료를 비치하고 있습니다.

5-1.jpg

  • 테이블과 의자는 조금 더 신경을 썼더라면 어땠을까요?

5-2.jpg

  • 무인 라면가게 주인장의 메시지입니다. "배고픈 시절을 생각하면서......" 저는 고등학생 때 라면을 정말 많이 먹은 거 같아요. 하루 한 개씩은 매점에서 사먹은 기억이 있습니다.

6.jpg

  • "내 집처럼 청결하게......" 그래야겠죠. 무인점포라고 먹고 치우지 않고 나가면 다른 손님도 안 들어올 테니까요.

7.jpg

  • 그건 그렇고 기계 안에서 끓여진 라면을 다시 한번 봐야겠죠. 끓인 라면은 30초씩 4번 밖으로 나옵니다. 꼬들꼬들하게 먹는 걸 좋아하는 분은 빨리 꺼내 드시면 되고요, 푹 퍼진 라면을 좋아하는 분은 2분을 다 끓여서 드시면 됩니다.

1.jpg


이상, 동네 산책하다 발견한 무인 라면가게에 대한 보고를 마치겠습니다. ^^
저녁 시간, 편안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한재연(@witism)의 최근 글 목록

Sort:  

이런건 진짜 처음보네요ㅎ 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맛은 제가 끓이는 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농담이고요. 꼬들꼬들한 면부터 좀 퍼진 면까지 골라서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인 듯합니다. @eunew 님, 댓글 감사드리고요, 앞으로도 자주 뵈었음 좋겠네요.

네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

ㅎㅎ편의점도 아니고 이런건 또 처음보네요.ㅎㅎ

네, 저도 처음 봐서 들어가 봤어요. ^^

한강에서 먹었던건데..ㅎㅎ 전문 매장이 생겼군요!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보팅 할께요^^

한강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notos 님, 댓글과 보팅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이런 곳도 있네요 ^^ 근처에 있다면 아이들과 한번 구경삼아 재미삼아 들러보고 싶어요 ㅎㅎㅎ

네,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 쏭블리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좋은 교류가있기를 기대합니다.

우와 정말 색다른 자판기네요ㅎㅎ
신기한 세상입니다!!

네, @genius0110 님, 제가 중학교 다닐 때 컵라면 자판기는 있었는데, 이렇게 봉지라면 끓여주는 기계는 저도 어제 처음 봤습니다. ^^ 댓글 감사드리고요, 앞으로도 스팀잇에서 많은 교류 기대할게요.

점점 자동화가 되어가는 시대이군요..!

네. @min9ri 님. 정말 많은 것이 자동화되어 갑니다. 그럴수록 인간에 대한 따뜻함도 더 기대하게 되는 것 같아요. 댓글 감사드리고요, 스팀잇 세상에서 많은 교류가 있길 바라요!

점심에 라면먹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

건강 생각해서 될 수 있으면 안 먹으려고 하지만 허기지면 라면 생각이 제일 먼저 나죠. ^^
댓글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앞으로 많은 교류가 있기를 바라요.

아이디어 재밌네요 무인 라면 ㅋㅋㅋㅋ

네. 게다가 24시간 점포네요. ^^

와우~~~요거 진짜 괜찮네요.
편의점이랑 다른 느낌 !!

네. 처음 본 거라 재밌게 느껴졌어요. ^^ @chkim443 님, 댓글 감사드리고요, 앞으로도 좋은 교류 기대할게요.

저희 회사앞 슈퍼 밖에도 라면 자판기가 있던데 먹는사람을 한번도 못봤어요. 밖에서 있어서그런지 저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차마 창피해서 시도를 못하는중이에요.


팔로 ~ 꾹❤

@noisysky 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저는 먹는 분을 어제 봤어요. ^^ 팔로우 고맙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6924.47
ETH 3086.5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