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이면 좋은 말을 하자.

in #kr6 years ago (edited)

나는 특정분야를 보면
굉장히 흥분하고
욕을 하는 것 같다.

내가 스스로 생각하는 좋은 이나
정의에 어긋나는 경우에
그런 식으로 행동한다.

그렇다고 내가 무슨 절대정의인 것도 아니고
내가 생각하기에 좋지 않으면 화를 낸다니
참 뭔가 좀 이상하다 .

이제는 좀 분노조절을 할 때가 아닌가 싶다.

좋은 일을 보고
좋은 말을 하는 게
나를 위해서 좋은 인생을 만드는 게 아닐까 싶다.

이제부터 작은 거라도 좋은 말을 할려고 해야겠다.
그리고 화가 나고 그런 것들은 가급적 보지말아야겠다.
실제로 내가 고칠 게 아니면
그건 그냥 뒷담화 하는 것에 불과한 것 같다.

굳이 내가 사는 시간을
화내고 욕하는데 쓸 필요가 무엇이 있을까

좋은 말 하고 좋은 행동을 하는 것이
좀더 잘 사는 방법이 아닐까 싶다.

감사합니다.

Sort:  

베어그릴이 말했죠. 생존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생존기술이 아니라 사는 것에 대한 긍정적 마음이다. 라고 ㅋ 세균과 싸워 이기시길...........

단순히 전갈만 잘 먹는게 아니군요 ㅎㅎ

저도 완전 공감하는데, 그게 생각보다 잘 안되네요~

ㅎㅎㅎ 저도 잘 안 돼서, 노력할려구요. 즐겁게 살고싶어요.

참 잘 안되는 것 중에 하나죠~ㅎㅎ

그래도 조금만 달라져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맞아요 좋은게 좋은거라고 좋은말로 번지르르 그냥 넘어가는게 많은데.. 사실은 게으르거나 비겁한거죠ㅎㅎ

약간 정곡 찔린듯요 ㅋㅋ켁

분노조절.. 생각보다 쉽지 않은거죠;;
그래도 노력해봅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욱하지 말고 유순하게 살아야죠~~^_^
그게 쉬운 일이 아니지만.ㅎ

진짜 쉽지 않아요. ㅎㅎㅎㅎ

promisteem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4 :10/22 ~ 10/28> 10/24(수) 운동챌린지 미션 "손하트"입니다.

...ewbijohn won0s heonbros
jisui dufresne kungdel monarija620 uroboticskevindeby 운동하기 챌린지 #14 모집공고★[모집마감] <주3회 운동하기 #14 :10/22 ~...

특정분야에서 극도로 흥분하며 욕을 마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뭐 거의 깡패죠. 깡패... 그 분야는 바로.. 싸커입니다. -.-+
제가 구단주였다면 모든 선수 감독들이 두달을 넘기기 힘들엇을 듯요....

ㅋㅋㅋ반전 ㅎㅎ 히딩크 감독이 되셨을지도 ㅎㅎ

히딩크는 너무 덕장이죠. ㅎㅎ 저는 사악한 폭군 스타일 -.-+

풋살에서 한 번 보여주세요. ㅋㅋㅋ 진짜 웃길듯.

풋살밋업 나오시면 함 보여드립죠. -.-+

저도 되게 하고싶은데 토요일에 가끔씩 일이 생기네요. ㅎㅎ
시간맞춰서 한 번 뵐게요. ㅎㅎ

옝. 시간 날때 함 오세용~ ^0^

ㅎㅎㅎ 예. 조만간 한 번 갔으면 합니다.

promisteem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4 :10/22 ~ 10/28> 10/25(목) 운동챌린지 미션 "손스웩"입니다.

...ewbijohn won0s heonbros
jisui dufresne kungdel monarija620 uroboticskevindeby 운동하기 챌린지 #14 모집공고★[모집마감] <주3회 운동하기 #14 :10/22 ~...

동감입니다. ^^//

예. 무슨 비평가도 아니고 ㅋㅋ
우리가 주인공이니깐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