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왕이면 좋은 말을 하자.

in #kr6 years ago

특정분야에서 극도로 흥분하며 욕을 마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뭐 거의 깡패죠. 깡패... 그 분야는 바로.. 싸커입니다. -.-+
제가 구단주였다면 모든 선수 감독들이 두달을 넘기기 힘들엇을 듯요....

Sort:  

ㅋㅋㅋ반전 ㅎㅎ 히딩크 감독이 되셨을지도 ㅎㅎ

히딩크는 너무 덕장이죠. ㅎㅎ 저는 사악한 폭군 스타일 -.-+

풋살에서 한 번 보여주세요. ㅋㅋㅋ 진짜 웃길듯.

풋살밋업 나오시면 함 보여드립죠. -.-+

저도 되게 하고싶은데 토요일에 가끔씩 일이 생기네요. ㅎㅎ
시간맞춰서 한 번 뵐게요. ㅎㅎ

옝. 시간 날때 함 오세용~ ^0^

ㅎㅎㅎ 예. 조만간 한 번 갔으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98.19
ETH 2625.9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