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49] injury, ski, good..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부상.

또 부상입니다. .. 큭.. 해마다 한번씩은 다치는 듯.. 정형외과 갔더니.. 왜 이리 자주 오시냐고.. ㅋㅋㅋ
이번엔 침대에서 다쳤습니다. 살짝 침대 집고 일어나는데, 우드득 하더니... 통증은 전혀 없는데..
새끼 손가락 끝마디가 안 펴지더군요.....
오늘 엑스레이까지 찍어보니 인대 파열이라고 합니다. ... 수술 안하면 그냥 장애인?으로 사는.....
거의 수술한다는데... 문젠 지금 시기가... 애매해서 수술하면... 또, 시즌오프에.. 이직 준비중인것도 좀 .. 다시 고민해야 하고.....
지금도 키보드 치는게 불편한데... 더 불편하니..... 이래저래 일단 오후 반차 내서 다른 병원 가보려고 합니다.

2. 스키

이 와중에 스키는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야간 스키, 안 아프다고.. ... 갔지요..
부츠는 교체 해야 할 것 같네요.. 자체 피팅한거로 확실히 나아지긴 했지만..... ..... 못 타겠네요.. ㅋ
... .... 부상과 겹쳐서 어쩔지는 .....

3. 새옹지마.

새옹지마겠죠?? 좋은일이 생길거라 믿습니다.

3-1. ????

Good will come to at the end. :)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그만하길 천만다행이라 생각하네요 조심한다고 해도 생각지도 않게 다치더라구요
힘내세용 투루노님~~^

정말 어이 없이 다쳐서... ㅋㅋ...
암튼 수술도 잘 되서.. 다행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엥? 몸이 한밑천이실듯 한데 부상이라뇨...얼른 치료하세유.

https://steemit.com/promisteem/@dozam/--1548444326655

당첨1.
손가락에 깁스하니 키보드 치기가 불편해서 ....... 어렵네요.
에혀...이 깁스는 몇달은 해야 한다는데... 독수리 타법에 익숙해져야 겠어요.

당첨2.
감사합니다. ^^; 힘낼게요. ㅎㅎ

이런..
수술해야 하는거면 빨리 하시는게 좋을것 같긴 한데요..
주변상황때문에 이래저래 신경쓰이시는 거군요 ;;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https://steemit.com/tasteem/@sklara/tasteem-f5e27c

항상 감사합니다!

당첨3.
네. 바로 당일 입원해서 이미 수술 했습니다. ^^;
뭐.. 어차피 떠날 절이니.. 어케든 되겟죠. .ㅋㅋㅋ

아이고 인대 파열이라뇨 ㅠㅠ
저도 지금 온전한 상태는 아닌데, 같이 얼른 회복하시죠;

이번 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https://steemit.com/kr/@feelsogood/movie-hunter-killer-2018-1548637252599

당첨4.
어디가 안 좋으세요???
전 17년 부터 해마다 한번씩 수술이네요. -_-;
17년 팔꿈치
18년 무릎
19년 손가락...

에혐....

전 다리요;;
매년 고생하시네요 ㅠ

손가락 골절... 보험 들어놓으셨겠지요?^^ 새옹지마라는 말 저는 믿습니다. 출첵이요.

https://steemit.com/forhappywomen/@ravenkim/raven-23

당첨5.
실손 가입은 했습니다. ^^;
보험 사기단 인줄 알듯. -_-; 해마다 수술이라... ㅋㅋ
새옹지마 될껍니다. ^^;

저런.. 새옹지마 맞을거에요. 이제 좋은 일 생기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35.55
ETH 3509.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