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다 내 탓이죠...
.... 다친것도.. 절이 꼬진것도..
좋은 절에서 연락안오는 것도... ㅋㅋㅋ

trueonot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ueonot님의 [#kr-support #249] injury, ski, good..

...//steemit.com/heterodox/2pumjj
  • https://steemit.com/ravenkimraven-story-newbie-tip
  • https://steemit.com/jisoooh0...

    그래도 대답은 잘하네요.ㅋㅋ 귀엽다...ㅎㅎ

    ^^ 떼만 안쓰면 천사에요ㅋㅋ

    포스팅 탓하지 않겠습니다 너므흐 좋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고맙습니다.^^

    남탓을 하지 않고 인정할줄 아는 모습을 배워야죠 ㅎㅎㅎ
    둥이들만 그러진 않을겁니다 ㅎ

    위로 고맙습니다.^^

    어릴땐 동화책도 귀했는데 요즘은 컬러 그림이 너무나도 예쁘고 아이들 마음을 사로잡게 만들어졌어요.
    그럼에도 핸폰에 빠진 아동들을 보면.......

    핸드폰과 티비에 빠진 것을 싸우면서 빼내고 있기는 한데... 힘들어요 ㅜㅜ

    몇십년 만에 좋은 동화 책한권 뚝딱 잘봤습니다. 근데 저게 김 이였군요 ㅋ

    고맙습니다.^^ 네 김입니다.ㅋㅋ

    몸쓰는 책도 생각하는 책도 둘다 좋은거 같아요~
    정말 다양한 동화책이 많은 거같으세요 ^^

    고맙습니다.^^

    joceo00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oceo00님의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switchback27 4 17:27 ravenkim/td> 5 17:28 naha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76.31
    ETH 3509.0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