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 Pain Quotidien Shibakohen, Tokyo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어마마마 모시고 언니랑 조카랑 저랑 3대 모녀가 떠난 도쿄여행중 들른 브런치 카페입니다 ^^
Le Pain Quotidien 일상의 빵, 일상의 양식 이런 뜻인가보네요 ^^

IMG_2372.JPG

도쿄타워가 보이는 죠조지 근처였어요
공원에 있어서 주변 분위기도 좋았고 내부 인테리어도 자연스러운 원목을 많이 사용해서 좋았는데...
내부사진 몇 개 있는건 저희 가족이 너무 크게 나와서 ^^;; 올리지 못하겠네요..

건강 빵도 있고 간단한 아침메뉴, 오늘의 스프, 브렌치 세트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요~

IMG_2367.JPG
Ham and Cheese Omlet

IMG_2368.JPG
Surf &Turf Brunch
이름이 어려운 브런치 세트였어요 ㅎㅎ

IMG_2369.JPG
Butcher's Brunch 얘도 브런치 세트구요
주스, 커피, 차 중 음료 선택 가능합니다~

어마마마는 따뜻한 스프를 선택하셨는데 너무 맛있게 드셨구요~
엄마 모시고 간 여행이라 언니님이 신경을 많이 썼죠
여기도 언니님이 미리 알아보고 간건데 세계적으로 체인이 있는 유명한 빵집 겸 레스토랑 인가봐요

내부사진이 없어서 블로그 하나 링크해 드릴게요
우연히도 저희가 선택한 메뉴와 같은 메뉴가 있네요 ^^
내부 사진도 많고 상세히 소개된 포스팅이라..혹 관심있으신 분은 들러보세요~

https://catteluv8087.blog.me/221089036751

가격대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분위기 있는 브런치 카페! 추천합니다!

Le Pain Quotidien

주소
3-3-1, Shibakohen, Minato-Ku, Tokyo 105-8560 Japan


맛집정보

Le Pain Quotidien

score

105-8560 일본


Le Pain Quotidien Shibakohen, Tokyo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모든음식이 맛있어 보입니다.

어머니가 맛있게 드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쿄타워 근처 브런치 카페라 괜찮은것 같네요

통유리로 공원의 푸르름이 보여서 더욱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든든한 짱짱맨!! 감사합니다!

음식의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ㅎ
가족 여행이라니 즐거우셨겠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예리하시군요! 뽀샵질을 살짝..ㅋ
어마마마께서 행복해 하셔서 좋았습니다~ ^^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④ ( $ ? 👍 ? 토파즈 토큰 💎)

창작자에게 nTOPAZ 사용 추천하기 감사합니다 😊


도쿄 타워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하늘이 너무 아름답네요

셈나지만 ,,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공기가 좋긴 하더라구요 ㅠㅠ;
감사합니다~~ ^^

캬하 밤에 보니까 더 맛있어 보여요ㅠㅠ

저도 어젯밤 @ramengirl님이 포스트하신 핫도그 얼마나 먹고 싶었는데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klar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응원과 격려 감사합니다~!! ^^

일본까지 브런치 먹으러 가면 좋겠네요.. ^^;
ㅎㅎ 언젠간 갈 수 있겠죠. ^^;

브런치 먹으로 일본으로! 그렇게만 된다면야 멋진 삶이죠!! ^^

Congratulations @sklar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replies.
You made more than 8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차려진 상을 보니
미소가 절로 나올 만큼
퀄리티가 돋보인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408.50
ETH 3486.2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