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195] daegu, bookshelf, credit, dinner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대구 출장.

오늘 가네요. 일단 회사 가서 오전 업무 하고... 대구로 이동...
어제/오늘 행사 진행한팀 철수하고.. 오늘 간 팀이 교대.
제가 다루는 아이템이 일반 고객이 살일이 전혀 없는데..
내려가서 뭐 할게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내려가라니.. 내려가야죠..
월급은 소중하니깐요.

2. 책장

올 겨울에 만약 스키탈 상황이 못되면 책장이나 만들까 합니다. :)
이런 저런 목공질이나 해야죠. .... 스키도 못 타는데 말이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테이블이 전반적으로 길어져서 기존에 만든 책장은 좀 안 어울리네요... ... 일단 몇가지 안이 있는데 BB가 허가해주면 좋겠네요. ^^;
ㅎㅎ

3. 카드 정리.

국민카드 굴비카드라는 걸 썼는데.. 몇년 신경 안 쓰고 적당히 썼는데.. 이젠 굴비 메리트가 없더군요...
되겠지 했던 혜택도 없고.. 치사하게.. :(
그래서 다시 정비 했습니다. .. 확실히 예전에 비해 혜택이 제한이 많더군요...
일단 쇼핑용 메인 이랑 주유/주차 용 두개를 장착했습니다. 기존껀 해지하고... 제일 혜택 좋은건....
이런거 저런거 상관없이 통신사 할인해주는게 좋긴 하더군요.. 실적이 별도라서.. 골치 아프긴 하지만...

카드 혜택 찾을게 아니라.... 쓸데 없는 지출 줄여야 하는디... 에혀..

4. 저녁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어제는 인도식이네요. ^^; 맥주는 빠지면 안되구.^^;
맥주 있는데가 제 자리입니다. ㅎㅎ
전 이 식사가 손님과 마지막이네요.
대구에서 맛있는거 찾아먹어야죠. ㅋㅋㅋ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인도식이라니...중앙에는 난인가요? 부럽네요.. 링크남기고 갈게요:)
https://steemit.com/dclick/@sangwookk/--1541080933602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첨1
네. 난만들어봤는데 난 같지는 않네요~ ㅎㅎ

당첨2.
맛집 찾아다닐 처지는 아니라. 적당 적당 먹었네요~

주말 근무 나빠요~
휴일근무 수당이나 두둑하게 챙기세요
인도식.. 맛있겠어요~
https://steemit.com/tasteem/@gfriend96/tasteem-4607d1

당첨3.
주말 수당은 없습니다. 주 52시간에 포함되니. ㅋ. 출장 수당이라도 나오려나?

Congratulations @trueono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창문, 전기 스위치, 콘센트의 위치를 보니 큰 책장 놓기는 어렵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33.25
ETH 247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