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L DESIGN] Nail repair ’Saw’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프로토타입은 나왔지만 양산화에 실패한 디자인을 소개 드립니다. ^.^

main_pic_18.jpg
(해상도부터 fail...)

예전에 ’손톱정리 가위’ 패키지 디자인을 하였는데요, 손톱은 확실히 가꿔야한다는 슬로건 아래 영화 ‘쏘우(saw)’ 컨셉으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는 디자인이었네요. 흐흐. 몇몇은 엄청 좋아했지만 몇몇은 흉측하다고 했어요. +.+

sub_pic_4.jpg

그로테스크한 느낌적인 느낌이 좌르르 흐르는 이 패키지는 ‘손톱정리 가위’와 ‘손톱깎이’ 두개가 한 묶음이고 두 패키지를 합체(?)하면 완성된 손꾸락 그림이 나온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21세기를 넘어 23세기 갬성으로 만든 패키지 디자인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용 ^0^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디클릭 클릭 하구 갑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우왓! 복수 갑니다~

흐흐. 반응이 광탈의 이유를 보여주는 군요.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할로윈 특집으로 만든건가 했는데... 아... 아닌가요? ㅋㅋㅋ 가위 들어있는게 왤케 무섭죠 ㅠㅠ ㅋㅋㅋ

할로윈은 고사하고 쌩 평일에 이런 컨셉이 나오니 다들 질겁!

재미있는 제품이네요~
하나 구입해서 아는 사람에게 선물했으면 하는 마음이.. +_+!!
(디클릭도 꾸욱~)

으흐흐 아는 사람이 매우 질겁할 것 같아용! -.-+

으앗 ㅋㅋㅋ 저는 뭔가 저 가위를 쓰면 손이 저렇게 될 거같은 무서움이 드네요 ㅠㅠ 허허 보기 나름이겠죠!?

아주 잘 보셨어요. 그래서 광탈!! ^0^

멋진 작품 활동 감사드립니다!

엇!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 너무 무서운데요

대부분 그 반응이었어용 ^0^
광탈의 이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